[오늘의 쇼핑] 쿠팡, 19일까지 결혼준비 기획전 外
[오늘의 쇼핑] 쿠팡, 19일까지 결혼준비 기획전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08 10: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코로나19로 잠시 멈춤 상태에 들어간 대한민국, 하지만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설렘까지 앗아가진 못할 듯하다. 쿠팡이 봄 시즌 결혼준비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한샘도 직접 매장에 나가기 불안한 이들을 위해 비대면 침대 고르기 무료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베이코리아의 샤오미 특별전도 스마트한 예비부부의 구매 결정을 기다리고 있다.

■ 쿠팡, 봄 시즌 ‘결혼준비’ 기획전 진행

쿠팡이 봄 웨딩 시즌을 맞이해 오는 19일까지 결혼준비 기획전을 진행한다.

총 1400만여 종의 결혼 관련 상품을 ▲특별 할인관 ▲둘만의 공간 가구 ▲사랑스러운 인테리어 ▲맛과 멋을 살리는 주방용품 ▲생활의 편리함 가전 등 5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선보인다.

별도의 브랜드관에서는 테팔, 해피콜, 쿠첸 등 쿠팡이 엄선한 27개 브랜드의 상품을 브랜드별로 쇼핑할 수 있다. 또한, ‘셀프웨딩촬영’, ‘프로포즈/이벤트’, ‘신혼여행’, ‘답례품’ 등 결혼 전 준비해야 하는 사항들을 6가지 카테고리로 선보인다. 설치가 까다로운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대형가전은 ‘전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12일까지 ‘SK매직 살균건조 식기세척기 12인용’은 49만원대에, ‘해피콜 IH VIEW 진공 냄비 세트’는 6만2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13일부터는 테팔 에스프레소 머신, 코렐 6인 디너세트, 끌래망스 콤비롤스크린, 필립스 4K UHD TV 등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한샘,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90일 무료체험 이벤트

한샘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한샘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한샘의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이 4월 30일까지 슬리핑코드 매트리스를 90일 동안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침대는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을 위해 가장 중요한 가구지만 온라인 구매 시에는 직접 체험해볼 수 없어 구매에 부담이 따른다. 한샘은 이러한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해 제품을 사용해보고 불편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으면 90일 이내에 환불 신청을 받는다.

슬리핑코드 매트리스는 스프링, 토퍼, 패드를 쉽게 분리 결합할 수 있는 지퍼 형식의 매트리스로 집에 손님이 오거나 아이가 생겼을 때 토퍼만 따로 떼서 2개의 매트리스처럼 사용할 수 있다. 스프링은 단단한 ‘LFK스프링’, 조금 더 부드러운 ‘포켓스프링’ 중 선택 할 수 있고, 토퍼 또한 경도에 따라 2가지의 선택이 가능하다.

 

■ G마켓-옥션, 샤오미 ‘미 팬 페스티벌’ 진행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이, 12일까지 샤오미 제품을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미 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주문 후 3일 내 발송은 물론, 알림톡으로 배송위치 확인까지 가능하다. 샤오미 본사의 공식 출시 글로벌/한국 버전 정품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가품 걱정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중복 할인쿠폰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5%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ID 당 하루 1회 사용가능하다.

국내 단독 출시한 ‘Mi 10 128GB’는 쿠폰가 79만9000원에, ‘Mi 10 pro 256GB’는 쿠폰가 103만9000원에 판매한다. 샤오미의 대표 상품인 ‘미밴드4’와 ‘미에어 공기청정기 3H’는 쿠폰을 적용해 각각 2만9760원, 13만4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