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쿠팡, 나만의 쇼핑몰 ‘스토어’ 리뉴얼 外
[오늘의 쇼핑] 쿠팡, 나만의 쇼핑몰 ‘스토어’ 리뉴얼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06 10: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쿠팡 마켓플레이스, 나만의 온라인 쇼핑몰 ‘스토어’ 리뉴얼 오픈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나만의 온라인 쇼핑몰 ‘스토어’ 리뉴얼 오픈한다.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나만의 온라인 쇼핑몰 ‘스토어’ 리뉴얼 오픈한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쿠팡 마켓플레이스의 개인 온라인 쇼핑몰인 ‘스토어’가 리뉴얼 오픈한다.

판매자가 브랜드 특성을 반영해 스토어 이름을 변경하는 것은 물론, 소개 문구를 설정해 고객에게 스토어의 컨셉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메인 상단의 대표 이미지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도 있다. 또한 쿠팡 스토어의 ‘URL 직접 설정’ 기능을 도입하고 기존에 스토어 오픈 시 자동 부여되었던 웹주소를 판매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이 보다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했다.

쿠팡은 이번 개편을 통해 판매자가 스토어의 모든 요소를 최대한 개인화해 운영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개인 쇼핑몰로서도 손색이 없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업그레이드된 스토어 기능은 쿠팡 판매자센터(WING)에 접속한 뒤 프로모션관리 탭 내 ‘스토어관리’에서 확인 및 설정 가능하다.

 

■ 현대백화점, 국내 농산물 촉진 위해 ‘반값할인 & 양파 사은품’

양파 사은품을 제공하기 위해 현대백화점은 전남 무안 양파를 15톤 매입했다.
양파 사은품을 제공하기 위해 현대백화점은 전남 무안 양파를 15톤 매입했다.

현대백화점이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 돕기에 팔을 걷었다. 6일부터 구매 사은품으로 ‘무안 양파’를 증정하고, 총 100톤 가량의 농산물을 식품관에서 반값에 판매하기로 했다.

양파를 받기 원하는 고객은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현대백화점 식품관에서 당일 구매한 영수증만 보여주면 된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행사를 위해 총 15톤의 무안 양파를 매입했다. 양파는 점포별로 1,000개(1kg·4입) 한정으로 제공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사은품을 받기 위해 고객들이 일시에 몰리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은 데스크가 아닌 식품관 계산대에서 양파를 증정할 계획”이라며 “계산대 앞에는 안전요원을 별도로 배치해 고객간 ‘건강 거리’도 확보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 아이 양치 도와주는 ‘2080 헬퍼 칫솔’ 출시

부모지도용 키즈 칫솔 ‘2080 헬퍼 칫솔’
부모지도용 키즈 칫솔 ‘2080 헬퍼 칫솔’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우리 아이의 서툰 양치를 꼼꼼하게 도와주는 부모지도용 키즈 칫솔 ‘2080 헬퍼 칫솔’을 출시했다.

부모가 아이 양치를 시킬 때 겪는 어려움에 착안해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편한 양치를 위해 개발된 부모지도용 칫솔로 어른의 도움이 필요한 영아부터 스스로 칫솔질을 하지만 마무리 양치가 필요한 어린이까지 더 건강하고 올바른 구강 관리를 도와준다.

입 안쪽까지 부딪힘 없이 쉽고 편하게 양치할 수 있도록 3mm의 슬림 헤드와 46mm의 길고 얇은 칫솔목을 적용해 충치가 생기기 쉬운 아이의 어금니 안쪽 깊은 곳까지 구석구석 깨끗한 양치를 도와준다. 또한 어른이 칫솔을 편하게 잡고 손가락을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도록 칫솔대 중앙부에 인체공학적 치대를 적용해 편안한 그립감을 준다.

파스텔 그린과 파스텔 핑크색 2종으로 출시됐으며 G마켓,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25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