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학연기 따른 무기한 부모육아, 키리콘으로 즐거운 학습!”
“개학연기 따른 무기한 부모육아, 키리콘으로 즐거운 학습!”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4.03 18: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 발달 보고서·체조 영상 등 차별화된 에듀 콘텐츠 제공
출처=EBS미디어 키리콘
출처=EBS미디어 키리콘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최근 사상 초유의 개학연기 사태가 발생 및 지속되고 있다.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예방을 위해서다. 이에 따라 전국의 미취학 아동 부모들은 가정 내 육아 방법이 최대 고민이다.

A씨는 “온라인 개학 대상이 아닌 미취학 아동들은 부모가 모든 것을 감당해야 한다. 장난감이나 DIY 제품 등 많은 놀이도구를 사서 함께 하려고 했지만, 이제는 그것도 한계에 부딪힌 듯 하다”고 말한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EBS미디어 키리콘(이하 키리콘)'은 가정 양육을 고민하는 아동 보호자들에게 무척 좋은 콘텐츠다.

에듀 콘텐츠 기업 키리콘 역시 콘텐츠 관련 정식 버전을 출시하면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한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정 내 영상 콘텐츠 시청이 급증하고 있는 요즘, 재미 위주 또는 자극적인 영상에 노출될 우려가 있는 아이들을 위해 좋은 대안이 되고 있기 때문이다.

키리콘에서는 EBS 영상 이외에도 다양한 영상도 한 곳에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학습 발달 보고서 ▲영상 사이에 주기적으로 노출되는 체조 및 휴식 영상 ▲영상 학습 후 퀴즈 제공 등 여타 서비에서 볼 수 없는 차별성을 특징이다.

한편 키리콘을 활용하고 있는 아이 엄마 B씨는 “교육적인 학습영상 및 퀴즈, 체조 등 신체활동도 할 수 있는 키리콘을 접할 수 있어 매우 만족도가 높다”며 콘텐츠 활용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