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색조_ 비레디,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 外
[주간뷰티템] 색조_ 비레디,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04 08: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비레디,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 출시

비레디 무드업 음영 아이팔레트&브러쉬
비레디 무드업 음영 아이팔레트&브러쉬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를 출시했다. 뷰티업계 최초로 남성을 위해 선보이는 아이 팔레트 제품으로, 남성들의 피부 특성과 톤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완성한 제품이다.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 '스완'이 제품 색상 개발에 참여했다. 스완은 유튜브 채널 '스완SWAN_현실남자뷰티', 최초의 남성 뷰티 커뮤니티 '비욘드 그루밍'을 개설해 운영하며 화장품 관련 정보를 남성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비레디는 음영 메이크업을 평소 강조하며 즐겨했던 스완의 경험을 바탕으로, 색조 메이크업이 생소한 남성들도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는 4가지 색상을 스완과 함께 선별해 팔레트에 담았다. 유분이 많은 남성 피부 특성에 맞게 과다 피지를 흡수하는 성분이 함유돼 있어, 깔끔하고 보송하게 마무리 된다. 2만원 대.

 

■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롱웨어 컨실러’ 출시

오휘 얼티밋 쿠션과 컨실러
오휘 얼티밋 쿠션과 컨실러

트러블, 점 등 국소 부위부터 주근깨, 홍조, 다크써클 등 넓은 부위 커버가 가능한 퀵-픽싱 컨실러로, 듀얼 픽싱 시스템이 적용되어 피부에 뭉침 없이 빠르게 픽싱되어 강력한 커버력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마일드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을 적용해 컨실러 사용 후 시간이 지나도 갈라지거나 끈적임 없이 하루 종일 산뜻하고 편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오휘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동일 얼티밋 커버 라인의 ‘얼티밋 커버 쿠션’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해 리뉴얼 출시했다. 쿠션 5만원 대/ 컨실러 3만8000원 대

 

■ 이니스프리,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 노세범X멘토스 에디션
이니스프리, 노세범X멘토스 에디션

이니스프리가 ‘국민 파우더’로 사랑받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출시 14주년을 기념해 ‘상쾌함’을 주제로 글로벌 캔디 브랜드 멘토스와 협업한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실제 멘토스를 연상시키는 패키지로 콜라보레이션의 재미를 높였다.

또한 멘토스의 다양한 향을 제품에 적용했다. 멘토스의 시그니처인 민트 향과 다섯 가지 과일 향이 적용된 1호 MINT, 2호 PEACH, 3호 LEMON, 4호 GRAPE, 5호 CHERRY, 6호 MELON 총 6가지로 출시된다. 6천원 대.

 

■ 라카(LAKA),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 출시

라카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
라카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

라카에서 처음 선보이는 쿠션 제품으로 세럼을 바르듯 산뜻하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탄력있게 밀착되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픽서 기능을 더해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잡아준다.

포슬린•아이보리•미디움•베이지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담아 밝은 피부 톤부터 어두운 피부 톤까지 커버 가능해 누구나 쉽고 자연스럽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온라인몰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