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기초_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 출시 外
[주간뷰티템] 기초_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 출시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04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LG생활건강, 멀티 기능 갖춘 ‘후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 출시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설 미백 톤업선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설 미백 톤업선

백탁현상 없이 즉각적으로 피부를 환하게 연출해주는 선블록 제품이다. SPF50+/PA++++효과와 미백 기능은 물론 칠향팔백산, 설감산, 진주산삼, 국화수 등의 성분이 함유된 제형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칙칙한 피부를 케어해 맑게 가꿔준다.

밀착력이 뛰어난 밀키크림 텍스처로,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하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피부톤을 자연스러운 복숭아빛으로 가꿔주고, 피지 케어 성분이 마무리를 보송하게 해줘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6만원대.

 

■ AGE 20’s SOS 스킨 케어

AGE 20's SOS 스킨 케어
AGE 20's SOS 스킨 케어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환절기에 맞춰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AGE 20’s SOS 스킨 케어’(AGE 20’s SOS SKIN CARE)를 출시했다.

AGE 20’s SOS 스킨 케어는 피부결 정돈을 도와주는 토너와 피부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에멀젼으로 구성됐으며 ▲고농축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약산성 케어 라인인 ‘AGE 20’s 시카 SOS 스킨 케어’ ▲피부 결, 피부 톤, 피부 수분 3중 케어를 통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높인 ‘AGE 20’s 비타 SOS 스킨 케어’로 출시돼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토너, 에멀젼 그리고 클렌징 폼으로 구성된 세트로 판매되며 G마켓,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3만원.

 

■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 출시

헤라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 출시
헤라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 출시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피부 노화 완화 성분을 담은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을 새로 출시한다. 효과적인 피부 노화 완화 효능이 밝혀진 피루베이트(pyruvate) 성분을 담아, 외부 환경에서 지친 피부를 빠르게 개선해준다.

세포배양액 구성성분인 피루베이트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안티에이징 효능을 밝혀낸 물질로, 당(sugar)이 에너지로 전환하는 중간 과정에 생성되며, 최초의 에너지원인 당보다 훨씬 작은 입자가 지친 피부에 바로 작용해 유해 환경에서 피부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돕는다.

4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품 40mL 95,000원 대/ 리필 40mL 80,000원 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