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립_VDIVOV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 外
[주간뷰티템] 립_VDIVOV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04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LG생활건강, VDIVOV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 출시

VDIVOV 립컷새틴리퀴드루즈
VDIVOV 립컷새틴리퀴드루즈

LG생활건강 VDIVOV가 출시한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는 마치 립스틱이 녹아든 듯 쫀쫀한 틴티드 플루이드 텍스처로, 입술의 굴곡을 채워주며 립스틱처럼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새틴-글로시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과하지 않고 매끄러운 광택을 선사한다. 또 스쿠알란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해 오랜 시간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키면서 컬러는 선명하게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 오렌지, MLBB 계열의 7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만8000원대.

 

■ 코리아나, 텐세컨즈 립스틱 20종 리뉴얼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한 번의 터치로도 풍부한 컬러감을 구현하는 고발색 립스틱 20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기존 패키지를 리뉴얼하며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를 추가해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광택을 연출해 주는 ‘텐세컨즈 크리미 샤인 립스틱’, 벨벳결처럼 보송하고 매끈한 입술로 연출해 주는 ‘텐세컨즈 소프트 벨벳 립스틱’의 총 2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2만원대.

 

■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 출시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립 밤 신제품 2종은 본연의 입술 컬러인 듯 자연스러운 컬러감은 물론, 주름 개선 기능성과 보습 성분을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경험할 수 있는 립 케어 제품이다.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 밤’은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보습 성분을 함유해 메마른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유리알 같은 광택감을 더해 반짝이며 도톰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 코랄, 누드, 로즈 계열의 5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틴트 효과로 맑고 자연스러운 컬러가 생기를 더해준다.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림 밤’은 부드럽고 매끈한 매트 피니쉬가 입술에 블러 처리를 한 듯 입술 주름 사이를 메워주고 들뜬 각질을 케어해준다. 컬러는 우아한 느낌의 ‘블러 핑크’와 파우더리한 로즈 계열의 핑크빛 ‘비주얼 핑크’ 2가지로 선보인다. 3만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