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베스트셀러 1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4.04 2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발간한 수험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부문 3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뿐만 아니라 베스트셀러 상위 5위권을 모두 자사 교재로 올리는 성과를 거뒀다.

에듀윌 관계자는 “41개월 간 베스트셀러 1위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는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는 데 크게 일조하고 있다”며 “덕분에 최근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3번째 최다 합격자수를 공식 인증받는 성과를 올리기도 했다”고 말했다.

10개년 기출을 분석해 내용을 정리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교재는 제21회부터 30회까지의 기출문제를 통해 각 파트별 출제비중과 출제경향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0개년 회차별 출제빈도 분석표’를 통해 어떤 영역에서 얼마나 문제가 출제되었는지 파악할 수 있다.

단원별로 구성된 기출문제를 수록하고 있으며, 이론보충이 필요할 때 도움을 주는 ‘기본서 연계학습’과 각 지문별 핵심 내용을 체크하는 ‘대표기출&기출풀이’, 학습의 강약 조절을 위한 ‘난이도&키워드’, 문제풀이에 도움이 되는 이론 내용을 추가한 ‘해설&이론플러스’ 등의 요소도 담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