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자연에서 영감 받은 ‘시크릿가든’ 라인 출시
컬리수, 자연에서 영감 받은 ‘시크릿가든’ 라인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4.02 14: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리수 시크릿가든 콘셉트 라인
컬리수 시크릿가든 콘셉트 라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가 플라워 패턴과 파스텔컬러를 적용하여 자연의 이미지를 담은 ‘시크릿가든’ 콘셉트 라인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크릿가든’은 내추럴 모티브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살린 가디건, 티셔츠, 스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시크릿가든 가디건’은 어깨 부분에 미니멀한 프릴 디자인의 레이스를 접목해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컬러는 화이트, 핑크, 그린 3종으로 출시됐다. 함께 매치하기 좋은 ‘시크릿가든 티셔츠’는 꽃과 식물이 들어간 보태니컬 디자인을 적용했다.

플라워 패턴에 샤 소재를 한 겹 덧대어 풍성함이 돋보이는 공주풍의 ‘시크릿가든 스커트’는 샤 하단에 플라워 패턴으로 마감 처리해 디테일을 살렸다. 핑크 톤의 ‘시크릿가든 샤드레스’는 스팽글 원단을 사용한 그라데이션이 포인트로, 허리선에 탈착 가능한 브로치 핀으로 포인트를 줬다.

한세드림 컬리수 안태홍 기획MD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시크릿가든’은 내추럴한 스타일과 파스텔톤 색감을 조합해 컬리수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라인이다”며, “매장 내 시크릿가든 존을 별도로 구성하여 고객들의 접근성과 제품 경험의 편리함을 더욱 높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