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창립 41주년 기념 ‘아가방몰 기획전’ 실시
아가방앤컴퍼니, 창립 41주년 기념 ‘아가방몰 기획전’ 실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4.02 13: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여름 이월의류 대상 최대 84% 할인 및 추가 할인쿠폰 증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가 4월 2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을 통해 창립 41주년 기념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몰 단독 기획으로 2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동안 아가방몰 회원 중 쿠폰을 다운로드하는 모든 고객에게 4000원 할인쿠폰이 무제한 증정되며 해당 쿠폰은 이만 원 이상 상품에 적용하여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의 제품이 배송 완료되면 4000원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추가 지급된다.

프로모션 제품으로는 아이들 감각 발달에 도움을 주는 니키 버니버니 오뚝이 인형, 니키 동키동키 유모차 진동인형, 쁘띠마르숑 봉봉거즈 360도 턱받이 등의 육아 용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유아복 브랜드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의 봄·여름 이월의류를 최대 8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월의류는 결제 금액과 상관없이 무료 배송 혜택도 추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아가방몰에서는 창립 41주년 기념 기획전 외에도 신규 가입한 회원들을 위해 유아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 시크릿’ 3종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며, 최대 1만8000원까지 사용 가능한 쇼핑 지원금, 적립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