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기초_이자녹스 벚꽃에디션 시즌 5 外
[주간 뷰티템] 기초_이자녹스 벚꽃에디션 시즌 5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02 11: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 5 출시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 5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 5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은 벚꽃을 테마로 매년 봄마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봄의 따뜻함과 설레임을 제품에 담고 있다. 올해 에디션은 ‘이자녹스, 벚꽃에 취하다’라는 테마로 화사한 봄바람에 눈꽃처럼 흩어지는 벚꽃의 찰나의 순간을 디자인에 적용한 3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은 이자녹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피토-프로레티놀’을 함유해 커버력은 물론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보떼 매장, 주요 대형마트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커버쿠션 벚꽃 에디션 4만원대/ 크림 기획세트 벚꽃 에디션 80ml 9만원대/ 링클 세럼 기획세트 벚꽃 에디션 50ml 8만원대

 

■ ‘예화담 X 그레이스 차오’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예화담 X 그레이스 차오’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예화담 X 그레이스 차오’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LG생활건강이 따뜻한 봄을 맞아 싱가포르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그레이스 차오(Grace Ciao)와 함께 디자인한 ‘예화담 X 그레이스 차오’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은 베스트셀러 2종인 ‘생기순환 에센스’와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에 그레이스 차오의 꽃을 이용한 감성적인 일러스트와 따뜻한 색감을 더해 더욱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제품으로 선보인다.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45,000원

 

■ 설화수, 5세대 윤조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설화수 5세대 윤조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설화수 5세대 윤조에센스 업그레이드 

설화수가 강력한 ‘자음액티베이터™’로 매일 더 좋아지는 피부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부스팅 에센스, 5세대 윤조에센스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5세대 윤조에센스는 더욱 강력하게 진화한 핵심 성분 자음액티베이터를 담았다. 피부 노화 개선을 총괄하는 기술인 '유스 마스터 테크놀러지’를 통해 피부 자생을 돕고, 외부 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해 건강한 피부 생태계를 만들어준다. 특히 한국, 중국, 싱가포르, 미주 지역에서 실시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8주간의 제품 사용으로 수분량, 윤기, 투명도, 주름, 피부빛, 피부장벽 등의 피부 건강 지수를 146%까지 개선해 더욱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효과가 확인되었다.

97,000원대(60mL), 130,000원대(90mL), 160,000원대(120m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