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미니멀리즘 뷰티 ‘가온’ 론칭
코리아나 화장품, 미니멀리즘 뷰티 ‘가온’ 론칭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31 1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이 신규 브랜드 ‘가온’을 론칭했다.

‘가온’은 ‘가운데, 중심’을 뜻하는 순우리말로, 다양한 변화에도 중심을 잃지 않는 피부, 건강한 피부의 중심을 지키고자 하는 철학을 담고 있다.

불필요한 단계를 줄이고 최소화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며, 피부에 필요한 최소 성분을 사용하고 신선한 자연 유래 원료를 충분히 담아 피부에 진정한 휴식을 전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가온’은 ‘씨앗 담은 토닝세럼’, ‘새싹 담은 아이 앤 페이스 크림’의 2가지로 구성됐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무합성 색소, 무합성 향료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씨앗 담은 토닝 세럼(50ml/5천원)’은 즉각적인 피부 결 정돈은 물론 세럼의 깊은 보습감을 겸비한 토너 겸용 세럼 제품이다. 투명한 겔 제형이 부드럽게 펴 발리며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새싹 담은 아이 앤 페이스 크림(50ml/5천원)’은 발아 밀싹의 풍부한 영양을 가득 담아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해 주는 제품이다. 아이크림의 섬세함과 크림의 보호 기능을 겸비해 눈가와 얼굴을 한 번에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미니멀리즘의 콘셉트와 더불어 피부의 휴식, 나의 휴식, 자연의 휴식을 지향하는 브랜드다”라며 “정직한 재료와 바른 생각, 합리적인 가격의 기준을 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올바른 소비에 대한 고민은 가온에게 맡기고 잠시 쉬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코리아나몰과 쿠팡에서 구입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