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이너뷰티_이너플로라, 페미닌 파우더 워시 外
[주간뷰티템] 이너뷰티_이너플로라, 페미닌 파우더 워시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28 08: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이너플로라 약산성 여성청결제, 페미닌 파우더 워시 출시

이너플로라 약산성 여성청결제, 페미닌 파우더 워시
이너플로라 약산성 여성청결제, 페미닌 파우더 워시

뉴오리진이 여성 외음부 피부 건강을 위한 여성청결제 ‘이너플로라 페미닌 파우더 워시’를 출시했다.

여성의 외음부와 유사한 pH환경인 pH 4.75~6.25 밸런스에 맞춘 약산성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민감한 여성의 외음부 피부를 위해 뉴오리진이 자연에서 찾은 자연유래성분 99.8%로 가득 채운 파우더 제형의 제품이다.

‘이너플로라 페미닌 파우더 워시’는 젤, 폼 크림 등 각종 액상 제형을 쉽게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합성 유화제와 10가지 보존제 등 각종 화학성분을 없애고 파우더 타입으로 출시했다. 보존제 성분을 무첨가하여 학생부터 직장인, 완경 이후 여성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일본산 원료, 설페이트/PEG계 계면활성제는 물론 글리세린도 넣지 않았다. 글리세린은 당류에서 유래한 성분으로 외음부에서 미생물들의 먹이가 되어 미생물 증식으로 인한 외음부 피부자극의 원인이 될 수 있다.

 

■ 질경이, ‘오가니스파 워시’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

질경이 오가니스파 워시
질경이 오가니스파 워시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기존 질경이 제품들에 이어 유기농 개똥쑥 여성청결제 ‘오가니스파 워시(젤타입/폼타입)’와 ‘마음 생리대’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추가로 입점한다고 26일 전했다.

질경이 ‘오가니스파 워시’는 매일 샤워할 때 마다 자연 속에서 스파를 즐기듯 상쾌하고 편안함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은 유기농 여성청결제다. 96% 이상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했으며 연약한 Y존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쫀쫀한 제형의 젤 타입과 이번에 신규 론칭한 부드러운 폼 타입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녹차수, 다마스크장미꽃수, 히비스커스 꽃, 옐로우체이스트위드 추출물 등 10가지 유기농 성분을 담았으며, 유기농 화장품 세계 통합 인증기관인 코스모스(COSMOS ORGANIC) 인증을 완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