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커피앳웍스, 디카페인 커피 ‘녹턴’ 출시
SPC그룹 커피앳웍스, 디카페인 커피 ‘녹턴’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3.26 17: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0일까지 녹턴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별도 추가금액 없이 디카페인 원두 주문 가능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디카페인 커피 ‘녹턴’을 출시했다. (자료제공=SPC그룹)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디카페인 커피 ‘녹턴’을 출시했다. (자료제공=SPC그룹)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는 오는 27일 디카페인 커피 ‘녹턴(Nocturne)’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녹턴은 ‘카페인이 없어 밤에도 어울리는 커피’라는 의미의 디카페인 원두다. 풍부한 질감과 부드러운 산미, 초콜릿의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녹턴은 아메리카노를 포함해 모든 에스프레소 음료 주문 시 300원을 추가하면 이용 가능하다. 또 드립백 및 원두로도 판매한다.

커피앳웍스는 디카페인 원두 녹턴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시행한다.

오는 4월 10일까지 커피앳웍스 전 매장에서 별도의 추가금액없이 디카페인 원두를 주문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4월 1일부터 20일까지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내 해피마켓에서 커피앳웍스 전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디카페인 드립백 2개도 증정한다.

커피앳웍스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디카페인 커피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커피앳웍스만의 고품질 커피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