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클럽, 이번엔 던킨이다!”…SPC 던킨 ‘펭수 도넛’ 출시
“펭클럽, 이번엔 던킨이다!”…SPC 던킨 ‘펭수 도넛’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3.26 14: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코넛 후레이크 활용한 신제품 2종, 4월1일 출시
SPC 던킨이 대세 펭귄 '펭수'와 손잡고 ‘펭수 도넛’을 출시했다. (자료제공=던킨)
SPC 던킨이 대세 펭귄 '펭수'와 손잡고 ‘펭수 도넛’을 출시했다. (자료제공=던킨)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은 오는 4월 1일 ‘펭수 도넛’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EBS의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졌다. 이와 관련해 던킨은 오는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 ‘던킨TV’에서 펭수 도넛 신제품 및 각종 협업 상품을 개봉하는 ‘언박싱’ 영상도 선공개한다는 계획이다.

펭수 도넛 2종은 코코넛 후레이크를 원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펭-펭 코코넛 버터밀크도넛’은 부드러운 버터밀크 케익 도넛 위에 남극의 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코코넛 후레이크를 가득 뿌렸다.

‘펭-하 코코넛 버터크림필드’는 버터크림이 들어간 필드 도넛에 코코넛 후레이크를 올린 제품이다. 가격은 모두 1900원.

펭수 도넛은 전용 패키지와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펭수가 도넛을 먹고 있는 듯한 귀여운 이미지가 담겨있다.

더불어 던킨은 펭수와의 협업을 기념하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0~31일,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는 ‘펭수 리유저블컵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4월1일부터는 매장에서 모든 아이스 제조 커피 및 음료를 구매할 경우 ‘펭수 리유저블컵’을 무료 증정한다.

SPC 그룹 던킨 관계자는 “펭수와의 협업을 기념해 신제품 도넛·리유저블컵·노트세트를 제작했다”며 “앞으로 펭수 키링·펭수 컨테이너 등 이색 프로모션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