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이슈_이니스프리, LG 케어존, 뉴오리진
[주간뷰티템] 이슈_이니스프리, LG 케어존, 뉴오리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26 13: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이니스프리, 3월 빅세일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8일까지 ‘3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기존 멤버십 데이와 달리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봄맞이 세일로 준비했다.

봄맞이 홈케어에 제격인 ‘리프팅 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밴드’, 바디 및 헤어 라인을 비롯한 립밤, 핸드크림을50%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디퓨저, 캔들, 향수, 룸워터 등 프래그런스 일부 제품도 50%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시트팩, 클렌징, 남성, 선크림과 왕벚꽃 라인 등 기초 제품 일부는 3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메이크업 제품, 뷰티툴도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 모델 김동희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 모델 김동희

■ LG생활건강 케어존, 모델 김동희와 복숭아 캠페인 진행

LG생활건강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이 신규 광고 모델 김동희와 트러블 및 각질 케어 제품인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 ‘딥클린 젠틀 필링젤’ 2종의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앞서 공개된 바이럴 영상에서 김동희는 자체발광 피부를 지닌 훈남 선배로 자신의 피부 비결을 궁금해하는 새내기들에게 “나랑 복숭아할래?”라고 물으며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복숭아토너패드)를 소개한다.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는 저자극, 고효능의 4세대 각질제거 성분인 아미노이븐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톤과 결을 매끄럽고 맑게 관리해주고, 엠보면과 거즈면을 모두 갖춘 ‘양면’ 토너패드로 섬세한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신규 출시된 특별기획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김동희 포토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 특별기획 27,000원대/ 딥클린 젠틀 필링젤 특별기획 20,000원대

 

이너플로라가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판매를 개시했다.
이너플로라가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판매를 개시했다.

■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판매 개시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여성 질&장 프로바이오틱스 이너플로라를 전국 18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뉴오리진은 이너플로라의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을 기념으로 오직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한정 세트를 판매한다. 한정세트는 질 건강 여성유산균 ‘이너플로라 30일분’과 최근 새롭게 출시한 파우더 타입의 여성청결제 ‘이너플로라 페미닌 파우더 워시 미니(10g)’로 구성되어 있다.

뉴오리진의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원료로 사용해 여성의 질과 장을 동시에 케어하는 듀얼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트레이더스 전용제품 가격은 3만898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