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한샘 ·쿠팡· 이베이코리아 ‘브랜드전’
[오늘의 쇼핑] 한샘 ·쿠팡· 이베이코리아 ‘브랜드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26 11: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모델이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모던브라운 모델하우스를 VR로 보고 있다. [사진=한샘]
모델이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모던브라운 모델하우스를 VR로 보고 있다. [사진=한샘]

■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3종 VR로 선봬

한샘닷컴이 2020년 봄•여름 시즌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3종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VR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 18일 ‘모두가 즐거운 우리집 사용법’이라는 주제로 2020년 봄•여름 시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발표하고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3종 ▲수퍼화이트 ▲모던그레이2 ▲모던브라운을 선보였다. 스타일패키지는 가구부터 건자재까지 집 전체 리모델링 공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리모델링 상품이다.

고객은 PC나 모바일 기기로 온라인 한샘닷컴에 접속해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모델하우스를 VR로 체험할 수 있다. 개별 제품의 가격, 소재, 사이즈에 대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쿠팡, ‘디자이너 브랜드숍’ 2020 SS 오픈
쿠팡, ‘디자이너 브랜드숍’ 2020 SS 오픈

■ 쿠팡, ‘디자이너 브랜드숍’ 2020 SS 오픈

쿠팡은 국내 패션 디자인 브랜드 편집숍의 2020 SS를 선보인다.

K-패션을 선도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13개가 한곳에 모였다. 그동안 프리미엄 편집숍이나 자체몰 등 한정된 채널에서만 판매해 접하기 어려웠던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로캣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무료 교환 및 반품도 가능하다. 사이즈에 확신이 없는 제품은 로켓배송으로 받아서 직접 입어보고, 30일 이내 제품을 무료로 반품시킬 수 있다.

이번 편집숍에서 선보이는 브랜드로는 ▲듀이듀이 ▲카이 ▲디앤티도트 ▲더스튜디오케이 ▲RSVP ▲아이아이 ▲해프닝 ▲어몽 ▲꼼파뇨 ▲키르시 ▲라티젠 ▲러브이즈트루 ▲가먼트레이블이 있다.

 

이베이코리아 G마켓, 삼성전자 ‘그랑데 세탁기’ 단독 선판매
이베이코리아 G마켓, 삼성전자 ‘그랑데 세탁기’ 단독 선판매

■ 이베이코리아 G마켓, 삼성전자 ‘그랑데 세탁기’ 단독 선판매

이베이코리아 G마켓이 오는 29일까지 삼성전자와 ‘슈퍼브랜드위크’를 열고, 신제품 ‘그랑데 세탁기 21kg’을 단독 선판매한다. 구매 시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도 함께 선보인다.

‘그랑데 세탁기 21kg’는 에너지 1등급 제품으로, 초절약 코스를 활용해 알뜰 사용이 가능하고, 무세제통세척으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200대 한정 수량으로, 공식 판매가 142만9천원에서 할인된 132만천원에 판매한다. 할인쿠폰 적용 시 스마일클럽 회원은 129만9천원에, 일반 회원은 130만9천원에 구입 가능하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