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삼성물산·신세계·CJ오쇼핑 “안녕, 봄”
[오늘의 쇼핑] 삼성물산·신세계·CJ오쇼핑 “안녕, 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26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에잇세컨즈 '20년 봄 시즌 온라인 세일
에잇세컨즈 '20년 봄 시즌 온라인 세일

■ 삼성물산, 에잇세컨즈 온라인 세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가내달 5일까지 SSF샵에서 ‘20년 봄 시즌 주요 상품 세일을 진행한다. 일부 의류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을 진행하며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단독으로 열린다.

트렌치 코트, 트위드 재킷, 데님 재킷, 셋업 슈트 등 봄철 머스트 해브 아우터에 깔별 소장 욕구 일으키는 스웨트셔츠, 파스텔 컬러와 원피스, 슬랙스 등도 함께 준비했다.

 

CJ ENM 오쇼핑부문, 셀렙샵에디션 실켓티셔츠
CJ ENM 오쇼핑부문, 셀렙샵에디션 실켓티셔츠

■ CJ ENM 오쇼핑부문, ‘얼리 썸머’ 신상품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이 3월 말부터 ‘얼리 썸머’ 신상품 판매에 들어갔다. 최근 부쩍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봄여름 간절기 상품을 일찍 선보일 계획이다.

면, 린넨, 사틴 등 청량감 있는 소재를 주로 사용했고, 오렌지, 민트, 블루 등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시원한 느낌의 색상을 많이 기획했다. 제품은 재킷, 원피스, 티셔츠, 팬츠 등으로 다양하며 캐주얼한 디자인이 대다수다.

‘셀렙샵 에디션’에서는 린넨 재킷, 실켓 티셔츠, 사틴 원피스, 로고 티셔츠 등을 4월초에 선보인다. ‘VW베라왕’에서는 린넨 소재의 재킷과 배기팬츠, 풀오버 컬렉션을 론칭 예정이다. 지춘희 디자이너의 ‘지스튜디오’는 면 80수 소재의 플레어 재킷과 원피스를 내놓는다. ‘엣지(A+G)’에서도 린넨 소재의 슈트와 재킷, 7부 소재 블라우스 등을 4월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 신세계TV쇼핑, ‘스타일 원 픽’ 론칭

신세계TV쇼핑이 26일(목) 저녁 8시 35분 신규 패션 특화 프로그램 ‘스타일 원 픽’(Style One Pick)을 론칭하고 패션 전문 프로그램 강화에 나선다.

‘스타일 원 픽’은 중년부터 장년까지 보다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패션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방송 프라임 시간대인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5분부터 총 60분간 방송한다.

첫 방송인 26일(목)에는 데님 캐주얼 브랜드 ‘겟유즈드’의 겟유즈드 남녀 데님 3종을 59,900원의 특별가에 다시 한 번 선보인다. 겟유즈드 청바지는 지난 3월 10일부터 24일까지 신세계TV쇼핑에서 누적 주문 수량 7만 장을 달성하며 해당 기간 패션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