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99.9% 살균’ 인정받아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99.9% 살균’ 인정받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26 11: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9.9% 살균력을 인정받은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99.9% 살균력을 인정받은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SK매직이 식기세척기 ‘건조 모드’에 대해 99.9% 살균 시험성적서를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세척뿐만 아니라 건조 모드에 대해 살균력을 인정받은 것은 업계 최초라는 설명이다.

SK매직은 지난 1월 출시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의 건조 모드 ‘듀얼 열풍건조’ 살균 실험을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 의뢰한 결과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MRSA(슈퍼박테리아), 바실러스 등 균 6종에 대해 일반건조와 강력건조 프로그램 모두 99.9% 살균하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26일 밝혔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세척뿐만 아니라 건조와 보관까지 토털 관리가 가능한 3세대 식기세척기로 정수 필터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물로 식기를 세척한다. 또한 이동하며 회전하는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와 상단 세척 날개, 후면 세척 노즐이 만들어 낸 고온, 고압의 물살이 사각지대 없이 깨끗하고 완벽하게 식기를 99.999% 살균 세척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19의 여파로 살균 기능을 갖춘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부쩍 늘었다”며 “앞으로도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