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SNS 고객소통으로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디지털고객만족도 1위'
한샘, SNS 고객소통으로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디지털고객만족도 1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26 1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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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적 방문자 1천7백만 명을 넘긴 한샘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 1천7백만 명을 넘긴 한샘 공식 블로그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한샘이 ‘2020 제8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디지털고객만족도 인테리어 부문 1위와 SNS 우수기업 블로그 부문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2012년 제정되어 올해 8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 조사와 산업계와 학계의 전문가 심사를 토대로 매년 마케팅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한다.

디지털고객만족도는 SNS에서 고객과 꾸준하게 소통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를 발굴해 알리는 데에 그 목적이 있다.

한샘은 인테리어 업계 부문에서 디지털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한샘은 블로그(이웃수 3만4천여 명)를 중심으로 인스타그램(팔로우 6만7천여 명), 네이버포스트(팔로우 5만여 명), 페이스북(팔로우 4만5천여 명), 유튜브(구독자 4만1천여 명)를 주요 SNS 채널로 활용해 구독자, 팔로우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블로그 부문 SNS 우수기업도 2년 연속 수상한 한샘 공식 블로그는 누적 방문자 1천7백만 명 으로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리모델링 시공사례, 인테리어 팁, 이벤트 등 소식을 3만4천여 명의 이웃과 소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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