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들디자인, 흡수·보온·배출성 탁월한 ‘머슬린(Muslin)’ 출시
스와들디자인, 흡수·보온·배출성 탁월한 ‘머슬린(Muslin)’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4.06.09 09: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와들디자인의 신제품 머슬린 블랭킷

 


체온유지 및 땀띠 발열예방에 탁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품질까지 인정받은 세계적인 브랜드 스와들디자인(SwaddleDesigns)이 머슬린(Muslin)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100% 최고급 코튼으로 만들어진 ‘머슬린 블랭킷’은 특유의 직조 방식으로 통기성과 흡수성, 보온성이 뛰어나 여름철 아기의 몸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을 신속히 흡수, 배출해 체온유지 및 땀띠 발열예방에 탁월하다.

원단 특성상 세탁할수록 포근하면서 보들보들한 감촉이 더해지며 아토피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기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넉넉한 사이즈로 속싸개 기능뿐만 아니라 수유가리개, 낮잠이불, 담요 나들이용 깔개 등으로 활용 가능해 신생아 때부터 성인까지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무게가 가벼워 외출 시에 휴대하기 편리하며 블랭킷 가장자리에는 효과적인 스와들링을 위한 스와들링 기법이 박음질돼 있어 언제든 참고할 수 있다.

머슬린 제품 라인에는 블랭킷 외에 슬리핑백(수면조끼), 버피(트림 타월, 기저귀 교체용 깔개), 베이비빕(턱받이), 러비(노리개 손수건)와 같은 액세서리도 있으며 블랭킷은 4종세트로 구성돼 있고 컬러 선택이 가능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스와들디자인의 머슬린 신제품은 디밤비몰(dibambi.com)에서 런칭기념 20% 할인특가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