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선크림_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무기자차 선크림’ 外
[주간뷰티템] 선크림_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무기자차 선크림’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23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SPF48 PA+++)’

파운데이션 대비 묻어남이 적으면서도 안색을 맑게 핑크 톤업 시켜주는 선크림이다.

피부에 잘 흡수되지 않는 논나노 사이즈의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했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시험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외부 자극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까지 갖춰 외출뿐 아니라 실내에서 오랜 시간 디지털 기기를 사용할 때의 피부 자극도 막아준다.

 

애경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 애경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의 효과를 하나에 담아 베이스 단계를 줄인 선 베이스이다.

높은 지수의 자외선 차단(SPF50+, PA++++)은 물론 유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제의 장점을 담은 혼합자차 선 베이스로 백탁현상이 없고, 피부에 자극이 적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플로우 선 글로우 톤업 베이스’, 화사하고 산뜻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플로우 선 프라임 톤업 베이스’ 2종으로 출시됐다. 휴대하기 간편한 15ml의 소용량 제품도 함께 출시해 외출이나 여행 시 작은 파우치에 담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60ml, 22,000원 / 15ml, 5,000원

 

오휘 데이쉴드 울트라선블럭 UV포스
오휘 데이쉴드 울트라선블럭 UV포스

■ LG생활건강, ‘오휘 데이쉴드 울트라 선블럭 UV 포스’ 출시

오휘가 새롭게 선보인 ‘데이쉴드 울트라 선블럭 UV 포스(SPF50+/ PA++++)’는 자외선을 만나면 자외선 차단 효율이 증가하는 UV포스 기술을 적용해 일상 속 자외선 차단부터 아웃도어의 강력한 자외선까지 효과적으로 방어하는 스마트한 선 케어 제품이다.

자외선을 받으면 강도에 따라 캡 컬러가 진해지는 신규 용기를 적용해, 제품이 피부에 효과적인 자외선 방어막을 형성해주는 것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초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여러 외부 요소들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고, 물과 땀에도 자외선 차단력이 지속되는 지속내수성 테스트까지 완료해 바다 수영과 등산 같은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0ml / 48,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