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기초_코리아나 화장품, 위네이지 옴므 올인원 外
[주간뷰티템] 기초_코리아나 화장품, 위네이지 옴므 올인원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21 09: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코리아나 위네이지 옴므 올인원
코리아나 위네이지 옴므 올인원

■ 코리아나 화장품, 위네이지 옴므 올인원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이 간편한 사용으로 거칠어진 남성의 피부 고민을 케어해 줄 ‘위네이지 옴므 올인원’을 출시했다. 토너, 에센스, 에멀션, 크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남성용 올인원 제품으로 200ml의 대용량으로 출시되었다. 보습 효과는 물론 모공, 피지 케어 기능까지 겸비해 깔끔한 피부를 선사한다.

삼색제비꽃 추출물이 부족한 수분을 충전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과잉 피지 억제와 모공 수렴 효과에 도움을 주는 에난티아클로란타 껍질 추출물과 특허받은 탱자 추출물을 더해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캐비아와 트러플 성분이 함유된 위네이지 콤플렉스가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며, 마카뿌리 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코리아나몰’과 멀티브랜드숍 ‘세니떼 뷰티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200ml/2만원대)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 라인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 라인

■ LG생활건강,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 라인

LG생활건강 ‘비욘드’에서 ‘미라클 포레스트’ 라인 4종(토너/에멀젼/크림/마스크)을 신규 출시했다.

지친 피부의 주요 징후(톤/유수분 밸런스/결/탄력)를 종합적으로 케어 해주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툰드라 지대의 퇴적물에서 추출한 ‘토탄’, 이탈리아 참나무 숲에서 자생하는 진귀한 ‘화이트 트러플’, 프랑스 남부 해안의 강한 해풍과 자외선을 견디며 자란 ‘해송’ 추출물을 담았다.

대표 제품인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은 풍부한 영양감을 가진 동시에 끈적임이나 답답함 없는 소프트한 제형으로 피부에 편안하게 흡수된다. 실리콘 오일과 11가지 화학 성분을 무첨가했으며,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위해 우리 피부 구조와 유사한 비율로 설계된 세라마이드 복합체인 ‘세라-레이어 콤플렉스™’를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보습 장벽을 케어해 피부에 채워진 숲의 에너지를 지켜준다.

크림 (50ml/ 48,000원대), 에멀전(130ml/ 28,000원대), 에센셜토너 (150ml/ 33,000원대), 마스크 (3,000원대)

 

캐롤프랑크 스컬토발 세럼
캐롤프랑크 스컬토발 세럼

■ CJ오쇼핑 캐롤프랑크 스컬토발 세럼 단독 론칭

CJ ENM 오쇼핑은 22일 오전 10시 프랑스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 ‘캐롤프랑크’의 ‘스컬토발 세럼’을 단독 론칭한다.

‘스컬토발 세럼’은 턱 부위, 쳐진 볼, 늘어진 목선, 팔자·입가주름 등 자꾸만 무너지는 하관을 리프팅하는데 도움을 주는 특수부위 케어 제품이다. 특히 조름나물잎추출물, 연꽃잎추출물 등 피부 탄력 케어와 진정에 효과적인 고농축 식물성 활성성분이 함유돼 있어 안전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론칭 방송에서는 두 가지 타입의 패키지를 판매한다. ‘세럼(30ml) 2병+하관탄력밴드 1개 기본 패키지’는 15만9000원(무이자 10개월), ‘세럼(30ml) 4병+하관탄력밴드 2개 더블 패키지’는 26만 8000원(무이자 20개월)에 만나볼 수 있다.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탄력밴드 1개를 무료 증정하며, 방송 중 CJmall에서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5%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