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슈퍼베리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23일 롯데홈쇼핑 방송
닥터슈퍼베리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23일 롯데홈쇼핑 방송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3.22 11: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슈퍼베리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with 히비스커스
닥터슈퍼베리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with 히비스커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맛있게 즐기고, 건강하게 예뻐지자!”를 슬로건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닥터슈퍼베리(Dr.superberry)가 롯데홈쇼핑에서 23일 오후 7시 45분에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with 히비스커스’ 4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빨간콜라겐’으로도 불리는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with 히비스커스는 올해 1월 롯데홈쇼핑에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 회마다 매진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 6일에 진행된 방송에서도 완판을 이어갔다.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제품은 자연유래 저분자 피쉬콜라겐으로 몸속 부족한 콜라겐을 체내에 빠르게 흡수시키고, 석류 농축액이 함유되어 식물성 에스트로겐의 콜라겐 합성을 증가시킨다. 또 히비스커스 추출분말과 프랑스산 엘라스틴, 영국산 비타민C, 히알루론산 복합제제, 비오틴까지 이너뷰티 핵심원료들이 들어있다.

하루 1포 젤리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23일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는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제품을 12주, 24주, 48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배우 김지영이 출연해 직접 제품을 설명하고 판매한다.

제품 관계자는 “첫 라이브 방송 이후 뜨거운 반응으로 생산물량을 맞추지 못해 일정에 차질이 생기며 방송이 미뤄지기도 했었던 만큼 이번 방송을 기다렸던 고객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