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미각제빵소 생(生)식빵’ 출시
SPC삼립 ‘미각제빵소 생(生)식빵’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3.19 11: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종효모 사용해 깊은 풍미까지 느낄 수 있어
SPC삼립이 새롭게 출시한 '미각제빵소 생(生)식빵'. (자료제공=SPC삼립)
SPC삼립이 새롭게 출시한 '미각제빵소 생(生)식빵'. (자료제공=SPC삼립)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SPC삼립은 ‘미각제빵소 생(生)식빵’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그 자체로 먹어도 맛있는 식빵’을 콘셉트로 출시한 ‘미각제빵소 생(生)식빵’은 빵 속 수분감을 유지해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꿀·버터가 함유돼 있어 은은한 단맛이 나며, 전통 누룩에서 찾아낸 SPC그룹 특허 토종효모를 사용해 깊은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

별도 포장 박스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미각제빵소 생식빵은 온라인 쇼핑 채널 ‘쿠팡’에서 판매중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5900원.

SPC삼립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생식빵 리그램(공유) 이벤트’도 실시한다.

미각제빵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미각제빵소 생식빵 및 미각제빵소 굿즈(캘린더·마스킹테이프) 등을 1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1등급 밀가루와 프랑스산 이즈니 버터 등 고급 원료로 제품 퀄리티를 높였다”며 “미각제빵소 생식빵은 파베 초콜릿처럼 부드럽고 쫀득해 식빵 자체만으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