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기초&쿠션_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 外
[주간뷰티템] 기초&쿠션_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18 0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LG생활건강 숨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
LG생활건강 숨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

■ LG생활건강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이국적인 열대 정원의 이미지를 담은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숨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은 2020년 봄/여름 패션 트렌드로 꼽히는 트로피컬 블라스트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마치 이국적인 열대 정원에서 펼쳐지는 파티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이번 아트 에디션은 숨의 대표 쿠션 및 선 케어 제품5종에 적용됐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밀착력과 촉촉함으로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에어 캡처링 시스템을 적용, 미세한 커버 파우더가 피부에 감기듯 밀착된다.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결점 없이 매끈하게 피부를 커버해줘 아침 첫 메이크업의 광채와 윤기를 유지시켜주는 메탈 쿠션이다. ‘시크릿 에센스 쿠션’은 숨의 베스트셀러인 시크릿 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함유,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하는 쿠션이다. 55,000원~58,000원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

■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48시간 무너짐 없이 피부를 커버하는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을 선보인다.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은 루나의 커버 라인인 롱래스팅 라인에서 선보이는 고밀착 쿠션 제품으로 피부 결점을 가려주는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48시간 동안 피부 밀착 커버를 도와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은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밀착 기술 중 하나인 ‘워터 래핑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였다. 워터 래핑 시스템은 피부에 바르면 즉시 얇은 수분막을 형성하는 기술로 건조함 없이 피부 결점을 가리면서도 촉촉함은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32,000원(리필포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