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바디&헤어_러쉬, 2020 이스터 에디션 外
[주간뷰티템] 바디&헤어_러쉬, 2020 이스터 에디션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18 0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한 러쉬 ‘2020 이스터 에디션’ 기프트 세트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한 러쉬 ‘2020 이스터 에디션’ 기프트 세트

■ 러쉬, 2020 이스터 에디션 7종 한정 출시

러쉬(LUSH)가 봄을 닮은 색상과 귀여운 모양으로 완성한 ‘2020 이스터 에디션(2020 Easter Edition)’을 한정 출시한다. ‘2020 이스터 에디션’을 구성하는 모든 제품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도 하지 않은 ‘비건(Vegan)’이다.

이번 에디션은 총 9종으로 단품 7종과 기프트 세트 2종이다. 달걀프라이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샤워 젤리 ‘써니 사이드업’과 마법사 모자에 숨어 귀를 쫑긋 세운 토끼를 연상케 하는 배쓰 밤 ‘매직 래빗’, 플라스틱-프리 반짝이로 입욕의 즐거운 더한 ‘골든 에그’, 앙증맞은 당근 모양의 버블 바 ‘럭키 캐롯’ 등 화려하고 재미를 더한 제품들이 눈에 띈다.

기프트 세트 2종은 환경을 고려해 지속가능한 소재로 포장한 것이 특징이다. 배쓰 밤 두 개가 담긴 토끼 모양의 홀더 ‘버니 버터칙스’는 100% 재생지로 만들었고, 달걀 바구니를 연상케 하는 ‘이스터 바스켓’은 한정 디자인된 패브릭 낫랩으로 포장하여 재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라벨영 쇼킹솝 카밍버전
라벨영 쇼킹솝 카밍버전

■ 라벨영 ‘쇼킹솝 카밍버전’

라벨영의 ‘쇼킹솝 카밍버전’은 클렌징 효과는 물론 트러블 관리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3중 퓨어 시스템으로 모공 속 노폐물들을 제거해 주는 트러블 전용 클렌징 솝이다.

호랑이가 몸을 비벼 상처를 치유했다는 호랑이풀(병풀)추출물이 1,000ppm이 함유되어 있어 일명 ‘호랑이비누’라는 애칭이 붙은 이 제품은 트러블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진정 효과로 입소문을 타면서 누적 판매 개수 45만 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이기도하다.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피지 등으로 인한 피부 결점 등을 말끔하게 케어하고, 티트리, 마치현, 알로에, 어성초, 녹차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예민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종일 마스크로 인해 자극받았던 피부를 순하게 세정할 때 사용하기 적합하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 시카 워터풀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 시카 워터풀

■ 아모스프로페셔널, 살롱 헤어 케어 솔루션 ‘리페어 시카’

아모스 ‘리페어 시카’ 라인은 시카 단백질을 함유하여 손상된 모발을 힘있게 케어 하는 신개념 시카 케어 솔루션이다.

시카 단백질은 마데카소사이드와 식물성 단백질이 결합되어 모발 인장 강도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핵심 성분이다. 이를 기반으로, 고객의 모발 고민에 따라 수분, 탄력, 광채 케어 중 원하는 베네핏을 선별하여 맞춤형 레이어링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30분 이내의 케어 시간으로 손상된 모발에 확실한 효과를 보여주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효율적인 케어가 가능하니 참고하자.

모발을 힘있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시카수분케어 ‘리페어 시카 워터풀’, 모발을 힘있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시카탄력케어 ‘리페어 시카 프로틴’ , 모발을 힘있고 윤기나게 가꿔주는 시카광채케어 ‘리페어 시카 루미’로 구성되어 있다.

오직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만 시술 받을 수 있으며, 시술 가능한 살롱 정보는 아모스 살롱찾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