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 바람막이 ‘윈드브레이커’ 신제품 출시
리바이스키즈, 바람막이 ‘윈드브레이커’ 신제품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3.17 11: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바이스키즈 하프집 윈드브레이커
리바이스키즈 하프집 윈드브레이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윈드브레이커 신제품을 출시한다.

윈드브레이커는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기능성을 지닌 바람막이 점퍼로, 이번 신상품 ‘하프집 윈드브레이커’는 후드 라인에 하프 지퍼가 이어져 착용하기 좋고, 옷을 접어서 앞주머니에 콤팩트하게 넣을 수 있는 패커블 디자인을 갖춰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발수 가공 처리를 통해 생활방수를 지원하는 동시에 가벼운 소재감의 바디와 매쉬 안감으로 통기성을 높여 외부의 비는 막아주고 땀은 배출해 쾌적함을 제공한다. 디자인은 핑크, 블랙, 네이비,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사이즈는 4세에서 16세까지 착용 가능한 105~160으로 폭넓게 마련됐다.

리바이스키즈는 하프집 윈드브레이커를 비롯한 봄 신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여기에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한세드림 쑥쑥포인트멤버십 회원과 리바이스키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남인영 기획MD는 “윈드브레이커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매년 완판을 기록할 만큼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올해도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며, “독보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모두 갖춘 리바이스키즈의 윈드브레이커 신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