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피셔프라이스 ‘링키멀즈’ 국내 정식 론칭
손오공, 피셔프라이스 ‘링키멀즈’ 국내 정식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3.17 10: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감 콘셉트의 학습완구…장난감 업계의 오스카상 수상
피셔프라이스 ‘링키멀즈’
피셔프라이스 ‘링키멀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2020 TOTY(Toy Of The Year Awards)’에서 올해의 완구상을 수상한 피셔프라이스 ‘링키멀즈’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TOTY’는 미국 완구 협회가 지난 2010년부터 개최하고 있는 시상식으로 장난감 업계의 ‘오스카상’으로 일컬어질 만큼 그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링키멀즈’는 링크와 애니멀즈의 합성어로 귀여운 동물 완구가 모이면 모일수록 서로 ‘Link(링크)’되어 더 많이 반응하고 서로 대화하며 함께 합창하는 ‘교감’ 콘셉트의 학습 완구이다.

함께 춤을 추며 배우는 ‘댄싱로봇 나무늘보’는 재미있는 불빛과 음악 및 댄스 동작으로 아기를 움직이고 배우게 한다. 양쪽 발의 버튼을 누르면 알파벳, 숫자 등 다양한 사운드가 나오며 신나는 음악에 맞춰 손뼉을 치고 머리를 흔들어 아이의 흥을 북돋아 준다.

‘풀어롱 고슴도치’는 다채로운 불빛과 신나는 노래로 숫자, 색상, 모양 등을 즐겁게 놀이하며 학습할 수 있다. 쉽게 끌고 다닐 수 있도록 제품에 손잡이 끈과 바퀴가 달려 있어 아이가 줄을 잡고 고슴도치와 함께 걸으며 걸음마 연습에 흥미를 가질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키보드형 디자인으로 수달의 배에 A부터 Z까지 알파벳 버튼이 있어 단어, 퀴즈 등 다양한 알파벳 놀이가 가능한 ‘알파벳 놀이 수달’과 행복한 표정과 부드러운 촉감의 뿔을 가진 사슴이 노래로 학습을 유도하는 ‘댄싱로봇 사슴’이 있다.

‘링키멀즈’는 G마켓과 토이저러스몰, 11번가, 옥션, 위메프, 손오공의 온라인몰인 마텔샵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