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브랜드 이슈_엘리닉· 새터데이 스킨
[주간뷰티템] 브랜드 이슈_엘리닉· 새터데이 스킨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16 13: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엘리닉, 론칭 1주년 기념 거치대 증정 이벤트

엘리닉이 론칭 1주년을 맞아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전용 거치대’를 출시하고 1주년 맞이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17일까지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구매한 50명에게는 전용 거치대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전용 거치대는 엘리닉 브랜드몰에서 6만9000원에 별도구매 가능하다. 보습부터 안티에이징까지 집중 케어가 가능한 ‘인텐시브 키트’ 또한 이벤트 사은품으로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

SNS를 통해 참여 가능한 ‘1주년 축하하기’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엘리닉 공식 블로그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의 론칭 1주년 축하 게시글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해당 URL을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새터데이 스킨
새터데이 스킨

■ 새터데이 스킨, 호주∙뉴질랜드 세포라 입점

얼리 안티에이징 클린 뷰티 브랜드 새터데이스킨(Saturday Skin)이 최근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매장 세포라(Sephora)의 호주∙뉴질랜드 온라인몰에 동시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했다.

오세아니아 뷰티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세계 15위 규모인 호주의 경우 2022년에는 약 87억 달러까지 확대될 전망이다. 오세아니아 소비자들은 강한 자외선과 건조한 기후의 영향으로 안티에이징, 보습 등 스킨케어에 관심이 많고 자연유래 원료와 안전한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선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터데이 스킨은 착한 성분과 안전한 처방, 탄탄한 제품력을 앞세워 호주와 뉴질랜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새터데이 스킨은 피부에 유해한 것으로 알려진 파라벤, 설페이트,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50여개 성분을 어떤 제품에도 첨가하지 않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