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슬로프레소 ‘루카스9 라떼’ TV CF 공개
남양유업, 슬로프레소 ‘루카스9 라떼’ TV CF 공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3.13 11: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로라이프 시대 감성담은 영상미로 시선집중
'루카스9 라떼' CF 내 이미지 컷. (자료제공=남양유업)
'루카스9 라떼' CF 내 이미지 컷. (자료제공=남양유업)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은 느림의 미학을 품은 슬로프레소(Slopresso) ‘루카스9 라떼’의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루카스9 라떼의 새로운 TV CF는 슬로라이프 시대의 감성을 담은 영상미를 통해서 관심을 이끌고 있다.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는 해당 CF는 스케이트보드·패들 보트·캠핑 등 액티비티한 활동들 속에서 라떼를 즐기는 그 순간의 여유를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장면은 광고를 보는 이들로 하여금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갖고 싶게끔 만든다.

한편 새로운 CF를 선보인 루카스9 라떼는 20분간 천천히 추출한 슬로프레소에 1A등급 무지방 우유의 우유 거품으로 전문점 라떼 이상의 더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천천히 추출한 만큼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온전히 담은 슬로프레소 리얼 라떼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우리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면서 커피 또한 빠르게 마시는 방식에 익숙해지고 있지만, 커피 본연의 맛을 느끼실 수 있도록 시간과 정성이 들어간 슬로프레소 라떼를 권해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