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이슈_러쉬 ‘커뮤니티 퍼퓸 한정 출시’ 外
[주간뷰티템] 이슈_러쉬 ‘커뮤니티 퍼퓸 한정 출시’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1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러쉬가 한정 출시한  '커뮤니티 향수'
러쉬가 한정 출시한 '커뮤니티 향수'

러쉬 ‘커뮤니티 퍼퓸 한정 출시’

러쉬(LUSH)가 전세계 직원과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커뮤니티 퍼퓸’ 6종을 온라인 한정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커뮤니티 퍼퓸’은 그 동안 사랑 받은 제품의 향기 16가지 중 향수로 만나고 싶은 향기가 무엇인지 직원과 고객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에 따라 선정된 6가지의 향기를 이번에 향수로 개발하여 출시한 것이다.

러쉬 매장에 들어서면 경험할 수 있는 향기를 고스란히 담은 ’29 하이 스트릿’, 무화과와 건포도로 열대 과일 향기를 가진 ‘술타나’, 달콤한 솜사탕을 떠오르게 하는 ‘더 컴포터’, 싱그러움을 한 가득 담은 ‘칼라카스’, 은은한 꽃향기의 ‘스노우케이크’, 바닐라와 통카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터메릭 라떼’ 등 총 6가지이다.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만날 수 있다.

 

라카 '저스트 치크'
라카의 베스트셀러 '저스트 치크'

라카(LAKA),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유통망 확대 나서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하며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신라인터넷면세점 라카 브랜드샵에는 대다수의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 제품들이 입점됐다. 대표적 베스트셀러인 ‘저스트 아이팔레트’와 ‘저스트 치크’는 입점 이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저스트 치크’의 베스트 컬러인 ‘마르스’는 입점 이틀 만에 품절을 기록한 바 있다. 입점 기념으로 진행한 고객 사은 행사에서는 10일여만에 준비된 수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국내외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라카 관계자는 “면세 채널 첫 입점인 만큼 온라인 채널에서 내실을 갖추는 것이 목표이며, 오프라인 매장 입점도 적극 검토 중이다. 빠르면 올 하반기 오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리즈케이의 뮤즈 고아라
리즈케이의 뮤즈 고아라

리즈케이. 뮤즈 고아라의 ‘퍼스트씨 5 세럼’ 캠페인 화보 공개

리즈케이 코스메틱에서 뮤즈 고아라의 새로운 ‘퍼스트씨 5 세럼’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리즈케이 퍼스트씨 세럼이 시즌5로 새롭게 론칭함에 따라 우아한 아름다움과 상큼한 매력이 공존하는 고아라를 통해 럭셔리한 비타민 케어와 순수 비타민 C 15%를 프레시하게 담아낸 퍼스트씨 5 세럼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화보와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매일 아침저녁으로 퍼스트씨 세럼을 바른다고 밝힌 그녀는 “갓 세안하고 나왔을 때의 맑고 촉촉해 보이는 피부를 좋아해요. 퍼스트씨 세럼을 바르면 매일 그 상태가 오래 유지되는 것처럼 피부가 탱탱해서 기분이 좋아요.”라고 퍼스트씨 세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늘 13일 오전 10시25분 CJ오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