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기초_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한정판 外
[주간뷰티템] 기초_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한정판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11 14: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콜라보 제품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콜라보 제품

■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한정판 출시

해마다 밀레니얼 고객의 관심사에 맞는 한정판을 찾기 위해 고민하는 프리메라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을 감각적인 수채화 일러스트로 담아내는 김이랑 작가와 호흡을 맞춰,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80ml 대용량 본품과 리페어빈 시카 크림 견본, 작가의 소중한 취향이 담긴 일러스트 스티커들을 세트로 출시했다.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는 발효콩에서 추출되는 희귀 이소플라본 성분을 담은 리페어빈을 함유해, 건조로 손상된 피부를 관리하고 자생력을 강화시켜 근본적인 피부 컨디션을 개선한다.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센스 80ml(본품)+ 크림 20ml(증정용) + 스티커 5매세트(증정용)/ 가격 : 48,000원 대

 

오휘 프라임 앰플 세럼 블루밍에디션
오휘 프라임 앰플 세럼 블루밍에디션

■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 출시

오휘는 기존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의 싱그러운 초록빛 제품 디자인에 꽃의 생명력을 화사한 핑크빛으로 표현해 봄 기운이 물씬 나는 스프링 에디션을 완성했다.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대표 에센스로 자리매김한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은 스킨 코어 인핸싱 성분을 함유해, 피부 건강의 중심인 피부 코어를 탄탄하게 강화해준다. 계절이나 외부 환경 변화 등 피부가 스트레스에 민감해지는 어떤 순간에도 흔들림 없이 한결 같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이번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엔 앰플 세럼 각각 50ml, 20ml 2종과 프라임 어드밴서 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아이크림, 클렌저 등을 소용량으로 담은 알찬 구성으로 오휘의 프라임 어드밴서 전 라인을 경험해 볼 수 있다. 130,000원대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

■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 출시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은 궁중 비방을 재해석해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한층 더 화사한 눈가 피부로 가꿔주는 일루미네이팅 아이케어 제품이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눈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눈가의 탁한 기운을 케어해 밝은 안색을 선사하는 궁중 비방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눈가 피부의 힘을 길러줘 탄탄한 눈매로 가꿔주는 성분에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갖춰 영롱하게 빛나는 눈가를 완성해준다.

이 제품은 후의 인기 아이크림인 천기단 화현 아이크림을 세럼 타입으로 해석해, 부드럽고 산뜻한 제형이 눈가 피부에 바로 흡수되어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풍부한 영양감의 텍스처가 얇고 연약한 눈가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돼 메이크업 전은 물론 아침 스킨케어 단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올데이 아이세럼이다. 25ml / 210,000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