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바디_비아리따움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 外
[주간뷰티템] 바디_비아리따움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11 13: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아리따움 모디스파라인
아리따움 모디스파라인

■ 아리따움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

아리따움 대표 베스트셀러 모디네일 시리즈의 확장 라인으로 네일은 물론 외부 환경에 많이 노출되는 손과 발전체를 간편한 방법으로 건강하게 가꿔준다.

‘모디 스파 버블 풋 샴푸’는 풍성한 미세 거품 분사로 손대지 않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발 전용 세정제다. 특허 받은 항균 성분 배합으로 99.9% 강력하게 항균 세정하며, 멘톨 쿨링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세정 후 더욱 시원하고 상쾌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모디 스파 핸드 앤 네일 크림’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은 물론 네일까지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는 핸드 보습 제품이다. 고농축 시어버터가 19.9% 함유된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바르자마자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부담 없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모디 스파 아미노 케어 네일 세럼’은 핵심 단백질인 실크 아미노산과 쿠퍼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손상된 손톱에 밀도 높은 영양감을 빠르게 전달해 주는 고보습 네일 세럼이다. 산뜻한 제형의 풍부한 유효성분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침투하여 덧바를수록 더 깊숙이 손톱 끝까지 생기를 충전해 준다.

풋 샴푸, 500ml, 13,000원/ 핸드 앤 네일 크림, 50ml, 8,000원 / 네일 세럼, 9ml, 12,000원

 

구딸파리 유니버셜 바디크림
구딸파리 유니버셜 바디크림

■ 구딸 파리, ‘유니버셜 바디 크림’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유니버셜 바디 크림(Universal Body Cream)’을 새롭게 출시했다.

구딸 파리 ‘유니버셜 바디 크림’은 봄에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시트러스 머스크 향으로, 향수와 함께 사용하면 지속시간과 그 본연의 향을 강화하는 퍼퓸 부스터 바디크림이다.

아프리카 시어(Shea)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시어 버터와 천연 시어 오일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향수를 머금기에 최적화된 피부 상태를 만든다.

구딸 파리는 ‘유니버셜 바디 크림’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구딸 향수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봄과 어울리는 향수 3종 샘플(엉마뗑 도하주, 샤페르쉐, 르 쉐브르페이유)’ 및 구딸 파리 베스트셀러 미니어처 2종(쁘띠뜨 쉐리, 로즈폼퐁)을 증정할 예정이다.

175ml, 120,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