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립케어_비레디, ‘틴티드 쿨링 립밤’ 外
[주간뷰티템] 립케어_비레디, ‘틴티드 쿨링 립밤’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11 13: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비레디 틴티드 쿨링 립밤
비레디 틴티드 쿨링 립밤

■ 비레디, ‘틴티드 쿨링 립밤’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립 제품 트렌드를 적용한 '틴티드 쿨링 립밤'을 출시했다. 멘톨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발랐을 때 시원함과 상쾌함을 부여하고, 촉촉한 제형이 건조한 입술을 윤기나게 만들어주는 컬러 립밤이다.

멘톨 성분의 특성상 즉각적으로 쿨링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입술 주름을 매끈하게 만들어 도톰한 입술로 연출해준다. 또한 표면적으로 블랙에 가까운 색상을 띠지만 입술에 발랐을 때는 옅은 핑크 색상이 반전 발색된다. 자연스럽게 착색되는 틴트 효과가 있어 입술 본연의 생기를 살려준다. 4g/ 12,000원 대

 

스킨알엑스랩 마데세라 크림 립 트리트먼트
스킨알엑스랩 마데세라 크림 립 트리트먼트

■ 스킨알엑스랩 ‘마데세라 크림 립 트리트먼트’

보습, 입술 피부 장벽 보호와 동시에 발색 기능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마데카소사이드가 거칠어진 입술을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천연 유래 보습 성분과 세라마이드가 깊은 보습을 선사해 매끄럽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맑고 생기 있는 입술 표현을 돕는 매직핑크, 코랄핑크, 애플레드, 벨벳체리와 무색의 고보습 립밤 오리지널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투명하고 반짝이는 ‘스노우 크리스탈 파우더’를 함유해 맑고 투명한 발색과 광택 표현이 가능하다. 또 왁스 결정 제어 기술을 적용해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 편안하게 밀착되어 볼륨감을 살려준다.

 

클라란스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
클라란스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

■ 클라란스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

풍부한 영양과 은은하게 빛나는 립 글로스의 장점을 결합해 완성한 젤 타입 오일 텍스처의 립 오일이다. 미라벨 자두 오일, 오가닉 호호바 오일, 헤이즐넛 오일 등 식물성 농축 오일로 완성된 신개념 포뮬러가 부드럽고 매끈한 입술을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