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메뉴, 집에서 즐기자!” CJ푸드빌, 홈족 메뉴 베스트5 선정
“외식 메뉴, 집에서 즐기자!” CJ푸드빌, 홈족 메뉴 베스트5 선정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3.11 11: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염병 외출 꺼려 배달 주문 급증
철저한 위생 관리로 고객 만족도 높아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의 외식 브랜드 빕스·계절밥상·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가 최근 ‘홈족’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O2O(온라인 기반 오프라인 서비스, Online to Offline) 및 테이크아웃 메뉴 덕분이다.

CJ푸드빌은 빕스·계절밥상 등 최근 한 달간 O2O 및 테이크아웃 메뉴의 주문율이 약 40% 이상 늘었다고 11일 밝혔다.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외출 자제 현상이 증가하면서 집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경우가 많아졌기 때문이다.

CJ푸드빌의 모든 메뉴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며, 까다롭게 위생 관리된 환경에서 조리하는 중이다.

현재는 감염병 예방을 위해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로 근무하고 있으며, 전 매장을 주기적으로 방역 작업하는 등 더욱 안전한 매장 운영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와 관련, CJ푸드빌은 최근 초·중·고 개학 연기 및 재택 근무 등으로 매 끼니 식사 메뉴를 고민하는 홈족을 위해 브랜드별 인기 배달 메뉴 베스트 5 및 할인 구매 방법도 제안하고 있다.

빕스 '채끝등심스테이크 세트'. (자료제공=CJ푸드빌)
빕스 '채끝등심스테이크 세트'. (자료제공=CJ푸드빌)

먼저 스테이크 전문점 빕스의 베스트 메뉴 1위는 ‘채끝등심스테이크 세트’다.

주문 즉시 구운 채끝등심 스테이크 및 채소를 매콤한 잠발라야 볶음밥에 올렸다. 미니 샐러드와 디저트까지 포함해 완벽한 한 끼를 구성했다.

이밖에도 피자·후라이드 치킨·버팔로스틱·웨지 감자 등을 담은 ‘파티박스’, 큼지막한 새우가 올라가는 ‘슈림프 잠발라야 라이스’, ‘슈림프 크림 파스타’, ‘갈릭 바비큐 폭립 세트’가 그 뒤를 잇는다.

한식뷔페 계절밥상의 베스트 배달 메뉴는 ‘마포식 돼지양념구이 도시락’, ‘깍두기 볶음밥’, ‘마포식 돼지직화구이’, ‘광장돈육전’, ‘반반치킨’이다.

가격 대비 양이 푸짐해 가성비 높은 메뉴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일반 도시락에서 2천원 추가 해 프리미엄 도시락으로 업그레이드하면 1.5배 고기 양과 옛날치킨을 추가로 즐길 수 있어 반응이 좋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는 ‘고르곤졸라 피자’, ‘프레시 마르게리따 피자’, ‘블랙 모짜볼’, ‘리코타푸르타 샐러드’, 그리고 샐러드·피자·파스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베스트패키지’가 베스트 메뉴에 올랐다. 전문 이탈리안 메뉴를 집에서 즐길 수 있어 호응이 높다.

제일제면소는 수제 도시락의 반응이 좋다. 그중에서도 ‘소불고기 도시락’, ‘모둠 도시락’의 인기가 높다. 덧붙여 ‘특우삼겹비빔국수’, ‘수제 돈까스 도시락’, ‘1인전골’도 그 뒤를 따른다.

제일제면소 '소불고기 도시락'.  (자료제공=CJ푸드빌)
제일제면소 '소불고기 도시락'. (자료제공=CJ푸드빌)

CJ푸드빌은 배달 메뉴를 더욱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배달팁’ 무료 행사도 진행중이다. 배민라이더스·푸드플라이·쿠팡이츠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배달 앱에서 확인가능하다.

배달 메뉴를 방문 포장하면 혜택은 더 커진다.

빕스는 이달 31일까지 TOGO(현장 픽업) 시 20%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상시 제휴 할인카드 중복도 가능해 최대 44%까지 할인 적용받을 수 있다.

더플레이스에서도 31일까지 테이크아웃 시 즉시 40%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개학이 연기 되고 재택근무자가 늘면서 집에서 식사 메뉴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높은 인기로 인증 받은 베스트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