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산업, 순천에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 이달에 분양
금호산업, 순천에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 이달에 분양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0.03.11 0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산업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 조감도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금호산업은 이달 전남 순천시 서면 선평리 613번지 일원에서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를 분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최고 18층, 6개 동, 총 349세대 규모로 건설된다. 이에 따라 지난해 완판된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에 이어 서면 강청수변공원 일대에만 총 808세대 규모의 금호어울림 타운이 형성될 전망이다.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는 전용면적 84~99㎡의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84㎡A 194세대 △84㎡B 35세대 △84㎡C 35세대 △84㎡D 31세대 △99㎡ 54세대 등이다. 단지는 강청수변공원 앞에 조성돼 조망권 및 자연환경이 우수한 것으로 평가된다.

강청수변공원에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기적의 놀이터와 축구장, 인라인스케이트장, 족구장 등 다양한 운동시설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인근에는 또 삼산공원과 봉화산이 위치해 좋은 자연환경을 갖췄다는 이야기도 듣는다. 

광역교통망으로는 남해고속도로와 호남고속도로 진출입이 가능한 순천IC가 가깝다. 이를 통해 광주 및 광양, 부산 등 주요 도시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버스정류장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고, KTX 순천역도 가깝다. 순천 시내 이동이 편리한 삼산로와 백강로가 단지와 인접해 있다.

단지 1.5㎞ 이내에 동산초, 용당초, 향림중, 순천여중, 팔마고, 효산고, 순천제일고 등 초·중·고교의 교육시설이 들어서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근거리에 잘 마련돼 있다. 차로 5~10분 거리에 홈플러스, 이마트, NC백화점, 중앙시장 등이 있다. 또한 CGV, 메가박스, 순천시청, 순천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비교적 가까이 있다. 

금호산업 관계자에 따르면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는 단지를 남향 및 판상형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특히 아파트 전체를 중대형(전용 84㎡ 이상)으로 구성했으며 공간 활용도가 높은 4bay 신평면 위주의 설계를 적용했다. 게다가 단지 내에는 어린이 놀이터를 비롯해 피트니스, 경로당 등 주민공동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금호산업 분양 관계자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 공급한 1차 물량이 조기에 완판됐다” 며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2차 물량은 인근 시세 대비 저렴한 분양가에 지역 내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 평면으로 구성한 만큼 실수요자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