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이달 결제 관련 캐시백 등 고객에게 푸짐하게 쏜다
삼성카드, 이달 결제 관련 캐시백 등 고객에게 푸짐하게 쏜다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0.03.10 09: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월 선보인 '숫자카드 V4' 시리즈 (사진=삼성카드 제공)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삼성카드는 이달에 정기결제 관련 서비스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토종 OTT '왓챠플레이', 음악을 선별해 제공하는 '플로(FLO)'에서 삼성카드로 정기이용권을 첫 결제하면 3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지상파 시청이 가능한 '웨이브'의 정기이용권을 삼성카드로 첫 결제하면 2회차와 3회차 결제 금액에 대해 각 3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준다. 더불어 배달 플랫폼 '요기요'의 유료멤버십인 슈퍼클럽 첫 가입 시 3000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또 아파트관리비 등 생활요금을 자동 납부하는 고객에게도 혜택을 준다. 삼성카드로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4대 사회보험에 대한 자동납부서비스를 신청하고 자동납부를 완료하면 5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파트관리비 자동 납부 시 월 이용료 700원 면제 혜택도 12개월 동안 총 8400원을 줄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구독경제 관련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며 "'삼성카드 디지털 매거진'은 100여 가지 디지털 신문 및 잡지를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로 월 이용료는 5900원"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최초 가입 시 가입 다음달까지 2개월간 이용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게다가 '삼성카드 렌탈'은 SK매직, 코웨이, 바디프렌드 등 국내 대표  렌탈 브랜드와 제휴해 삼성카드로 렌탈료 자동 납부 시 각종 할인과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주방가전, TV, 유명화가의 그림, 육아용품 등 다양한 품목이 포함돼 있다.

그런가 하면 지난 2월 선보인 '숫자카드 V4' 시리즈는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통신비, 4대 보험, 렌탈, 디지털 구독 등 생활비 자동납부 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향후  '숫자카드 V4' 시리즈에 넷플릭스 외에도 신규 디지털 구독 서비스 등 혜택 대상 가맹점을 지속 확대하고 향후 출시되는 신상품에도 관련 혜택을 탑재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최근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수요가 높아지는 정기 결제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