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美 세포라닷컴에서 조기 품절 행진
설화수, 美 세포라닷컴에서 조기 품절 행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09 15: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가 입점한 미국 세포라 뉴욕 5th Avenue 세포라 매장
설화수가 입점한 미국 세포라 뉴욕 5th Avenue 세포라 매장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설화수가 미국 주요 도시 세포라 매장과 세포라닷컴에 새로 입점하며 북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2010년 미국 시장에 처음 진출한 설화수는 뉴욕을 비롯한 미국과 캐나다 주요 도시 최고급 백화점에 입점하며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세포라(Sephora)는 미국 전역에 46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미국 뷰티 유통공룡으로 불린다. 이번 미국 세포라 입점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한 미국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 성장세와 웰니스 뷰티 트렌드 확산에 동참하기 위한 것이다.

설화수는 올해1월 온라인 세포라닷컴에 16개 제품을 론칭했으며,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trial kit), 순행클렌징오일, 탄력크림 등이 조기에 품절되는 성과를 올렸다. 3월부터는 뉴욕, LA, 샌프란시스코 등 미국 주요 도시 31개 세포라 매장에도 정식 입점해 설화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를 중심으로 20여 종의 제품을 더 많은 미국 고객에게 선보이게 되었다.

설화수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번에 진출한 세포라를 포함해 미국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브랜드와 제품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