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헤어_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2종 外
[주간뷰티템] 헤어_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2종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07 08: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
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

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신규 두피 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를 3월 공식 론칭했다.

LABO-H(라보에이치)는 Laboratory of Hair (헤어 연구소)의 약자로, 브랜드의 오랜 헤어 연구 기술의 진정성과 자신감을 담았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아모레퍼시픽의 헤어·피부·미생물 전문가가 10년이라는 오랜 연구 끝에 ‘녹차에서 찾은 유산균 발효용해물’이 두피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이를 두피 마이크로바이옴(Micro Biome) 기술에 활용해 나온 제품이다. 일시적 개선이 아닌 ‘두피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근본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라보에이치 신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 라인으로 ‘두피강화’, ‘두피쿨링’, ‘민감더마’ 총 3종과 ‘트리트먼트 두피강화’ 1종으로 출시한다. 특히 라보에이치를 대표하는 ‘두피강화’ 샴푸는 동물성 원료와 인공 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비건인증 샴푸로 두피에 부담을 주지 않고 건강한 두피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온라인 및 드럭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종샴푸 400ml 24000원대/ 트리트먼트 200ml 16000원대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2종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2종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2종

애경산업의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케라시스만의 고농축 앰플 처방으로 모발 영양을 탄탄하게 채워주는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2종’(KERASYS ADVANCED AMPOULE SPECIAL CARE)을 출시했다.

트리트먼트 단계에서 사용하며 바르고 씻어내는 워시 오프(Wash-off) 타입의 헤어 케어 제품으로 케라시스만의 노하우가 담긴 고농축 앰플을 함유했다. 헤어 드라이어, 스타일링 기구를 사용하거나 염색, 펌 등 잦은 시술로 극도로 손상된 모발을 좀더 집중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됐다.

소비자가 원하는 제형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물과 닿으면 크림 제형으로 변하는 워터 투 크림 타입의 △워터트리트먼트, 고농축 크림과 앰플을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는 △블렌딩 헤어팩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케라시스는 고영양, 딥케어 전문 라인인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라인’에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2종을 추가 출시함으로써 고영양 라인을 확장했다.

워터트리트먼트, 200ml/ 헤어팩, 230ml, 각 15,000원

 

아모스프로페셔널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 출시
아모스프로페셔널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 출시

아모스프로페셔널,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 출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3월, 강력한 세정으로 초미세먼지를 99.9% 제거하고, 비듬까지 케어해 청정한 두피를 선사하는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를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퓨어 미셀라TM 기술을 탑재해, 미셀라 거품으로 두피와 모발에 붙어 있는 초미세먼지를 99.9%까지 제거 및 방어해주어 깨끗하고 청정한 두피 환경을 선사한다. 또한, 비듬 및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스칼퓨어 콤플렉스 함유로 트러블 두피를 한결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특히, 콘민트(박하) 추출물이 지성 두피의 과다한 피지와 유분을 케어해 주어 산뜻한 두피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효과적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가능 살롱 정보는 아모스 살롱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