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색조_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 外
[주간뷰티템] 색조_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04 10: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헤아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글로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글로스

 

■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

헤라의 신제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할라피뇨 미니’가 사전 판매(1만 개) 이벤트에서 단 하루 만에 완판된 이후,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과 글로스의 10개 색상 중 7개 색상이 모두 품절되며, 새로운 립 메이크업 베스트셀러의 등장을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 뮤즈인 제니가 개인 SNS을 통해 각별한 애정을 표현한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뷰티 카테고리 1위 뿐만 아니라, 각종 온라인몰에서 립 메이크업 제품 인기 1위를 달성하고 있다. ‘누드 밤’ 중에는 279호 무디 컬러가, ‘누드 글로스’ 중에는 422호 란제리가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는 입술 본연의 선과 결을 살리면서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반짝이는 ‘누드 밤’과 맑고 선명한 컬러로 발색되는 ‘누드 글로스’, 2가지 유형 모두 ‘Spices(향신료)’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스러우면서도 오감을 자극하는 색상들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5g/ 35,000원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 루나(LUNA)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애경산업 ‘루나’(LUNA)에서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TONE CRUSH EYE SHADOW PALETTE)를 선보인다. 채도가 낮아 편안하고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뉴트럴 컬러와 눈가를 화사하게 비춰주는 글리터까지 총 8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분위기나 기분에 맞춘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또한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이 하나의 팔레트 안에 구성돼 있어 데이트, 미팅 등 다양한 일상 생활에서 분위기에 맞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특히 제품 내 글리터 전용 브러시가 함께 구성돼 글리터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봄철 여성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대표 색상을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활용도를 높였으며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도록 브라운 계열의 부드러운 색상을 담은 △브라운 크러쉬와 로지, 코랄 등 화사한 컬러를 담은 △로지 크러쉬 등 2종으로 출시돼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각 32,000원

 

라카(LAKA) ‘저스트 치크’,
라카(LAKA) ‘저스트 치크’,

■ 라카(LAKA) ‘저스트 치크’, 나일론 K-뷰티 어워즈 블러셔 부문 1위 수상

‘라카(LAKA)’의 스테디셀러 ‘저스트 치크’가 ‘나일론 2020 K-뷰티 어워즈’서 블러셔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나일론 K-뷰티 어워즈는 한국, 중국, 미국, 일본, 태국 등 10개국의 뷰티 전문가와 인플루언서 40인이 2개월 이상 제품을 테스트하고 엄격한 기준으로 각 부문 우수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뷰티 어워즈다. 올해는 78개 브랜드에서 158개 제품을 출품했다.

라카 관계자에 따르면 라카의 ‘저스트 치크’ 제품은 신생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럽고 맑은 발색으로 국내·외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아 블러셔 부문 1위로 꼽혔다.

라카의 ‘저스트 치크’는 라카만의 독보적인 뉴트럴 색감과 맑은 발색력이 특징이다. 세범 컨트롤 제형으로 시간이 지나도 맑은 컬러감이 그대로 유지되어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블러셔 제품이다. 6가지 컬러 중 진저 컬러의 ‘마르스’는 모든 피부 컬러에 자연스럽게 어울려 가장 선호도 높은 제품으로, 공식 출시 전 프리오더(Pre-Order)에서 완판을 기록하고 올리브영 프로모션에서 연일 품절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