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삼일절 맞아 ‘무궁화’ 머그·텀블러·카드 출시
스타벅스, 삼일절 맞아 ‘무궁화’ 머그·텀블러·카드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2.27 21: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궁화 모티프로 한 기념 상품, 전국 판매 실시
수익금 1억원, 독립유공자 자손 장학금 후원 사용
스타벅스가 오는 3월 1일 삼일절을 맞아 기념상품 3종을 출시했다. (자료제공=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가 오는 3월 1일 삼일절을 맞아 기념상품 3종을 출시했다. (자료제공=스타벅스 코리아)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는 오는 3월 1일 삼일절을 맞아 무궁화를 모티프로 한 ▲20 무궁화 머그 340㎖ ▲20 SS 무궁화 트로이 텀블러 355㎖ ▲2020 무궁화 카드를 전국 매장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20 무궁화 머그 340㎖’는 머그 림과 아트워크 라인을 리얼 골드로 표현,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컵이다. 마치 백자를 연상케 하는 깨끗한 도자기 상품으로 특유의 맑은 느낌이 도드라진다.

‘20 SS 무궁화 트로이 텀블러 355㎖’는 스테인리스 재질의 텀블러다. 금색 라인이 들어간 디자인과 함께 전통 한복 패턴을 모던하게 재해석해 단아한 느낌을 강조했다.

이 두 가지 상품은 한데 모여 피어나는 무궁화의 아름답고 단아한 모습을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각 상품 후면에는 “무궁화 우리나라 꽃 2020”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애국심을 고취시킨다.

스타벅스는 이번 삼일절 MD 출시를 기념해 두 가지 상품의 판매 수익금 1억원을 조성, 오는 광복절 독립유공자 자손 대학생을 위한 장학금 후원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향후 문화유산 보호를 위한 활동도 지속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덧붙여 스타벅스는 기존 플라스틱 카드를 대체하기 위해 종이재질로 제작한 ‘2020 무궁화 카드’도 함께 선보인다. 무궁화 카드는 5천원 이상 최초 충전 가능하다. (일부 매장 제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