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현대홈쇼핑, '영스타그램'서 떡볶이 먹방 外
[오늘의 쇼핑] 현대홈쇼핑, '영스타그램'서 떡볶이 먹방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27 09: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현대백화점의 영스타그램
현대백화점의 영스타그램

■ 현대홈쇼핑, '영스타그램'서 '떡볶이 먹방' 진행

현대홈쇼핑이 29일 새벽 1시10분부터 '영스타그램' 방송을 통해 '라비퀸 떡볶이' 상품을 업계 처음으로 선보인다.

'영스타그램'은 현대홈쇼핑이 20~30대 고객을 겨냥해 기획한 '불금' 방송으로, 20~30대 고객이 흥미를 느낄만한 이색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날 방송에서 '라비퀸 떡복이 18팩'을 선보일 예정이다.

떡(9팩, 각 400g), 소스(9팩)으로 각각 나눠서 포장돼 있어 기호에 따라 조리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오리지널·매콤 까르보나라·매운 짜장 등 세 종류의 소스가 각 3팩씩 제공된다. / 3만9900원

 

광동제약 비타500 데일리 스틱
광동제약 비타500 데일리 스틱

■ 광동제약, 스틱형 멀티비타민 ‘비타500 데일리 스틱’ 출시

광동제약이 분말 스틱 타입의 멀티비타민 건강기능식품 ‘비타500 데일리 스틱’을 출시했다.

비타500 데일리 스틱은 광동제약 대표 비타민 드링크제 비타500 라인업으로 비타민 분말 스틱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영양성분 기준 비타민C 1일 권장량 이상인 비타민C 500mg 외에도 활력비타민으로 대표되는 비타민 B군까지 고루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작용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 분말 스틱 타입으로 간편한 섭취와 휴대성을 더했다.

광동제약 자사몰과 온라인을 비롯 전국 마트와 할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리조트 봄 얼리버드 패키지
롯데리조트 봄 얼리버드 패키지

■ 롯데리조트, 얼리버드 패키지 ‘스프링 프리부킹’ 한정 판매

롯데리조트는 3월7일까지 얼리버드 패키지인 ‘스프링 프리부킹(Spring Pre-Book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의 이용 기간은 4월1일부터 6월30일까지이며, 기본적인 얼리버드 요금 혜택 외에도 다양한 추가 특전들이 마련되어 있다. 예약은 오직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한정 기간 동안 한정 수량 판매된다.

먼저 롯데리조트속초, ‘헬로 속초 (HELLO SOKCHO)’ 패키지는 호텔동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 1박과 카페 플레이트(Café Plate) 성인 2인 조식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23만 1천원부터 시작한다. 기존 패키지에서 할인된 금액가 외에도 성인 1인 조식이용권이 추가로 제공되는 특전이 포함되어 있다.

롯데리조트부여, ‘해피 아쿠아(Happy Aqua)’ 패키지는 디럭스 한실 더블 또는 트윈룸과 함께 아쿠아가든 성인 2인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추가 특전으로 소인 2인 이용권도 함께 포함되어 유아 동반 방문객들에게 특화된 패키지다. 가격은 15만 7천원부터다. 여기에 리조트 인근에 자리한 백제문화단지에서는 야외 줄타기 공연, 스탬프 투어 등 봄맞이 풍성한 이벤트 및 볼거리와 함께 리조트 이용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할인 혜택까지 제공된다.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 '빌라스 모먼트(Villas Moment)’는 친환경 건축 집단 DA Group의 손길을 거친 63평형(208m2)빌라 1박과 더불어 성게미역국, 흑돼지 불고기, 매생이 전복죽 등 제주의 맛이 오롯이 담긴 조식 4인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62만 7천원부터이며, 프랑스 샹파뉴 지역을 대표하는 모엣샹동 샴페인이 추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