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찾아온 달콤한 봄”…스타벅스 ‘슈크림라떼’ 출시
“다시 찾아온 달콤한 봄”…스타벅스 ‘슈크림라떼’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2.25 23: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자체 개발 시그니처 음료…4년 연속 출시
2020년 스타벅스 스프링 시즌 음료 3종. (이미지제공=스타벅스)
2020년 스타벅스 스프링 시즌 음료 3종. (이미지제공=스타벅스)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는 봄 시즌 시그니처 음료로 ‘슈 크림 라떼’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는 특히 고객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의견을 반영, 첫 출시 때와 동일한 맛의 음료로 선보인다.

지난 2017년 처음 출시된 ‘슈 크림 라떼’는 스타벅스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음료다.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커스터드 크림을 음료로 재해석, 디저트의 풍미를 음료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당시 국내 출시 음료로는 최초로 최단 기간 100만잔을 판매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기도 했다.

스타벅스는 이번 봄 시즌 음료로 ‘슈 크림 라떼’ 뿐만 아니라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 ▲스프링 피치 그린 티도 함께 출시한다. 추억의 맘모스 빵을 콘셉트로 잡았다.

이 중 스프링 피치 그린티는 경북 영덕과 의성 지역 복숭아와 제주 유기 녹차를 조합한 음료다.

이밖에 스타벅스는 ▲딸기 앙모스 ▲슈 크림 초콜릿 쿠키 슈 등 신제품 음료에 어울리는 푸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달 25일부터 오는 3월 9일까지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및 골드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신규 시즌 음료 3잔 중 한잔을 구매할 경우에는 품목당 별 3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