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와 함께한 70년”…롯데칠성음료 ‘추억 감정소’ 이벤트 실시
“칠성사이다와 함께한 70년”…롯데칠성음료 ‘추억 감정소’ 이벤트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2.24 14: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성사이다와 함께한 추억 공유 위한 ‘참여형 이벤트’
3월13일까지 관련 에피소드‧사진‧아이템 접수 가능
칠성사이다 70주년 캠페인 공모전인 '추억 감정소' 홍보 포스터. (자료제공=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70주년 캠페인 공모전인 '추억 감정소' 홍보 포스터. (자료제공=롯데칠성음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와의 추억이 있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글‧사진‧물품을 공모하는 ‘추억 감정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추억 감정소는 지난 1950년에 출시돼 현재까지 국내 사이다 부문 1위 브랜드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칠성사이다의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다.

전 국민이 칠성 사이다와 함께한 추억과 감성을 공유하고, 또 공감하는 추억에는 투표도 할 수 있도록 ‘참여형 이벤트’로 기획됐다.

추억 감정소에 제출을 원하는 작품은 오는 13일까지 추억감정소 이벤트 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에피소드‧사진아이템 등 3가지 부문 증 하나를 선택해 자신의 작품을 응모하고, 작품에 대해 가치를 매긴 후 가격을 입력하면 된다.

감정가는 ‘좋아요’ 추천으로 결정되며 ‘좋아요’ 1회당 1만 원씩 증가하게 된다. 최종 감정가는 최대 ▲에피소드 50만원 ▲사진 80만원 ▲아이템 100만원을 넘을 수 없다.

온라인 투표는 오는 3월20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투표 참여 시 칠성 사이다 교환권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당첨 여부는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내‧외부 심사과정을 거쳐 오는 4월 6일 ▲에피소드 부문 10개 ▲사진 부문 20개 ▲아이템 부문 10개 등 총 40개의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작에는 최종 감정가를 상금으로 지급하며. 수상자 전원에게는 ▲70주년 한정판 보틀 및 유리잔 ▲1회용 카메라 ▲감사 카드를 담은 선물세트가 전달된다.

롯데칠성은 향후 ‘칠성사이다 추억 전시회’를 개최하고 추억 감정소에 출품된 수상작을 전시, 많은 사람들과 추억을 공유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