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행복한 심리 가지세요"…행복한 상담심리연구소, 무료상담
"건강하고 행복한 심리 가지세요"…행복한 상담심리연구소, 무료상담
  • 안무늬
  • 승인 2014.06.02 09: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재연 소장이 연구소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사진=이재연 소장 블로그 제공)

 


행복한 상담심리연구소의 이재연 소장이 인터넷 화상도구 및 SNS를 통해 부부, 중·고등학생 등을 대상으로 무료 심리상담을 실시한다. 이재연 소장의 무료 심리상담은 강남과 송파 연구소에서 실시하며 이미 많은 신청자가 무료 상담을 받았다.

이 소장은 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 상담심리치료학 교수로 재직 중이며, 서울교육대학교, 광운대학교, 한세대학교, 대구 현풍리 학부모 강의, 훈장마을 마인드 교육, 한국교육경영연구소 에니어그램 강의 등 전국의 교육기관과 다양한 기업에서 심리학에 대한 강의를 하고 있다.

이 소장은 ‘나는 자기주도학습전문가다’의 공저자이기도 하다. 이 소장은 이 책에서 학습자에 대한 이해의 첫 단추로 지능과 성격을 강조하며 ‘자기주도학습’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설명을 담았다.

이재연 소장은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육체 건강뿐만 아니라 마음의 건강의 중요성이 커질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며 "보다 편하고 편견 없이 심리학을 알고 자신의 무의식의 상태와 의식의 현상의 관계를 정확히 파악해서 건강하고 행복한 심리를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간단히 심리 상태를 파악하고 회복할 수 있는 ‘이론’, ‘기술’, ‘경험’을 맛보고 온 국민이 행복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문의는 이재연의 행복한 상담심리연구소(blog.naver.com/englishdaum)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