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높이자” 엔젯오리진 프로폴리스, 면세점서 인기
“면역력 높이자” 엔젯오리진 프로폴리스, 면세점서 인기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2.21 11: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코로나19 유행과 미세먼지, 환절기의 영향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특히 최근에는 프로폴리스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나무의 수액이나 꽃의 암수술에서 채취한 화분과 벌 자신의 분비물을 이용해 만든 항산화 물질로, 벌집의 무균 상태를 유지하는데 꼭 필요한 물질이다.

프로폴리스에 함유된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체내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평소 면역력이 낮거나 항산화가 필요한 사람들이 즐겨 찾는다.

면세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엔젯오리진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4000’은 1캡슐에 뉴질랜드 프로폴리스가 4000mg, 기능성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70mg 함유된 제품으로, 1캡슐 섭취만으로도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일일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으며, 액상형 연질 캡슐로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엔젯오리진 관계자는 “10개월분이라는 넉넉한 양 덕분에 소비자들의 구매가 더욱 늘고 있다”며, “캡슐 제품 외에도 프로폴리스액 스프레이, 프로폴리스 팅쳐(스포이드 타입), 꿀 형태의 마누카허니 MGO 400+ 역시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엔젯오리진 프로폴리스 제품들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동화인터넷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신세계부산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