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쿠팡, ‘화사한 침실 봄 침구샵’ 오픈 外
[오늘의 쇼핑] 쿠팡, ‘화사한 침실 봄 침구샵’ 오픈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20 10: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화사한 침실 봄 침구샵’
CJ 오쇼핑 ‘지스튜디오’
신세계면세점 ‘오프화이트’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쿠팡이 ‘화사한 침실 봄 침구샵’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이 ‘화사한 침실 봄 침구샵’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 쿠팡, ‘화사한 침실 봄 침구샵’ 오픈

쿠팡이 봄맞이 침실 꾸밈을 위한 ‘화사한 침실 봄 침구샵’을 오픈했다.

175만여 개 상품을 ▲침구세트 ▲이불 ▲패드/스프레드 ▲침구커버 ▲베개 ▲커튼 ▲소파커버/쿠션 ▲거실화/러그 ▲유아동 침구 9개 카테고리로 선보인다.

또한 50% 이상 상시 할인 상품과 리뷰 별점 4개 이상 BEST 상품은 따로 모아 볼 수 있게 구성했다. 테마관에서는 쿠팡이 엄선한 실내 공기정화와 봄맞이 청소 상품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철 지난 겨울침구 정리보관법을 알려주는 이불세탁/보관 TIP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쉬즈홈 마리앤 피치스킨 차렵이불 토퍼세트’ ‘프레쉬 퓨어 매트리스 커버’ ‘리앤룸 루딩 암막 커튼 2p’ ‘쁘리엘르 플레르 맞춤핏 멀티 쇼파커버’가 있다.

 

지춘희 디자이너의 ‘지스튜디오’ 모델 이나영이 봄 신상품인 이태리 톨레뇨 슈트(밖)와 수미파 코튼 블라우스(안)를 입고 있다.
지춘희 디자이너의 ‘지스튜디오’ 모델 이나영이 봄 신상품인 이태리 톨레뇨 슈트(밖)와 수미파 코튼 블라우스(안)를 입고 있다.

■ CJ 오쇼핑 ‘지스튜디오’, 봄 신상품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브랜드 ‘지스튜디오(g studio)’가 오는 22일 10시20분 봄 신상품을 본격 선보인다.

지스튜디오는 2018년에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인 지춘희 씨와 손잡고 선보인 CJ오쇼핑의 패션 브랜드로 론칭 1년 만에 연 주문금액 1천억 원을 돌파한 메가 브랜드다. 22일 선보일 지스튜디오의 봄 신상품은 ‘이태리 트위드 재킷’, ‘이태리 톨레뇨 슈트’, ‘수피마 코튼 블라우스’, ‘코코나 팬츠’, ‘시그니처 코트’ 등 5개 상품이다.

이태리 트위드 재킷과 슈트는 각각 이탈리아의 ‘쏠루지오니 테실리(Soluzioni Tessili) 사’와 ‘톨레뇨(Tollegno) 사’의 원단을 사용하였다. 트위드 재킷은 12가지 색상의 쏠루지오니 테실리 원사로 짜여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멋을 더한다.

론칭 방송 1시간 전까지 CJmall을 통해 지스튜디오의 신상품을 미리주문하는 고객들은 10%의 가격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미리 주문 고객 중 포토 상품평 작성 시에는 100명을 추첨해 지스튜디오 캐시미어 혼방 모자와 스카프 세트를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한 오프화이트 의류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한 오프화이트 의류

■ 신세계면세점, 세계 면세 최초 ‘오프화이트’ 입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이 오는 20일 세계적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 매장을 오픈 한다. 오프화이트가 면세점에 입점한 것은 이번이 세계에서 처음이다.

루이비통 첫 흑인 수석 디자이너로 유명한 버질 아블로가 2013년 이탈리아 밀라노를 기반으로 설립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영국 패션 전문 플랫폼 리스트(Lyst)뿐 아니라 월스트리트저널 등 여러 매체에서 현재 최고 인기 브랜드로 언급되고 있다.

오프화이트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을 기념해 한정판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나이키와 콜라보레이션한 와플 레이서(waffle racer) 뿐 아니라 국내 단독으로 언더커버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2020년 SS 남성 컬렉션 ‘플라스틱(Plastic)’ 등 차별화된 상품들을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