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워크, 매일유업 우유‧폴 바셋 원두 서비스 실시
위워크, 매일유업 우유‧폴 바셋 원두 서비스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2.20 10: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그레이드 된 음료 서비스, 멤버 만족도 높아
공유오피스 업체 '위워크'가 매일유업 유제품과 폴 바셋 원두 제공을 통해 음료서비스 관련 차별화를 시작했다. (자료제공=매일유업)
공유오피스 업체 '위워크'가 매일유업 유제품과 폴 바셋 원두 제공을 통해 음료서비스 관련 차별화를 시작했다. (자료제공=매일유업)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지난 19일 위워크(WeWork)는 국내 위워크 지점에 매일유업의 유제품과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폴 바셋’의 원두를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앞으로는 위워크 코리아 대부분 지점에서 매일우유의 ‘후레쉬팩’‧‘소화가 잘되는 우유’ 등 프리미엄 유제품 및 폴 바셋의 ‘시그니처 블렌드 원두’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 원두는 전세계 상위 7%에 해당하는 스페셜티 원두로 폴 바셋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대표 원두다. 달콤한 초콜릿과 상큼한 산미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엠즈씨드 폴 바셋 관계자는 “스페셜티 원두로 균일한 커피 맛을 유지하기 위해 위워크에 주기적으로 방문, 원두의 맛과 신선도 그리고 커피 머신 관리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위워크 관계자는 “매일유업의 프리미엄 유제품과 폴 바셋의 스페셜티 원두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료 서비스 옵션이 제공되고 있어 입주 멤버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위워크는 전 세계적으로 37개 국가 ‧ 140개 도시, 총 740개의 지점을 통해 66만 2천명 이상의 이용 멤버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공유오피스 기업이다.

코워킹 및 서비스로서의 공간(space-as-a-service) 플랫폼인 위워크는 현재 업무공간의 유연성 및 커뮤니티에 기반한 협동적인 문화, 업무 효율성 등을 도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