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이슈_라카(LAKA) ‘일본 시장 공식 론칭’ 外
[주간뷰티템] 이슈_라카(LAKA) ‘일본 시장 공식 론칭’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20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일본 하라주쿠 엣코스메(@COSME) 매장안에 있는 라카 매대
일본 하라주쿠 엣코스메(@COSME) 매장안에 있는 라카 매대

■라카(LAKA) ‘일본 시장 공식 론칭’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내일 21일 일본의 화장품 특화 매장 엣코스메(@COSME)를 비롯한 로프트(LOFT)와 플라자(PLAZA) 등 오프라인 매장 15개점에 입점한다.

작년 12월 일본 메인 뷰티 상권인 신주쿠 로프트, 시부야 플라자, 하라주쿠 엣코스메에서 테스트 론칭을 완료한 라카는 테스트 론칭 첫 주말 내 목표 매출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일본 공식 출시를 준비하기 전부터 ‘한국 여행에서 꼭 사와야 하는 화장품’, ‘올리브영 필수 쇼핑 아이템’ 등으로 유명세를 타는 등 일본 내에서 몬스터급 K-Beauty 브랜드의 등장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라카는 최근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소비자 반응을 확인하기 위해 베트남, 대만, 태국 등 현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상위 온라인 쇼핑 채널 ‘쇼피(SHOPEE)’에 라카 공식 샵을 프리 론칭한 바 있다.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애경 살라리움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애경 살라리움

■ 애경 살라리움, iF 디자인 어워드 2020 수상

애경산업의 덴탈케어 브랜드 ‘살라리움’(SALARIUM)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패키징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살라리움은 소금의 어원이자 라틴어로 봉급을 뜻하는 샐러리(Salary)에서 유래한 명칭으로 소금이 고대 로마시대부터 화폐로 사용된 점에 착안해 귀한 소금의 가치를 치약에 담은 프리미엄 솔트 덴탈케어 브랜드이다.

살라리움은 브랜드만의 프리미엄 철학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구현해 브랜드 정체성을 명확히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살라리움은 순수 소금 결정체 모양을 육각형의 브랜드 로고로 형상화했으며 제품에 사용된 프리미엄 소금의 원산지인 프랑스 게랑드, 잉글랜드 말돈, 안데스 등 지역의 특징을 디자인으로 담았다. 특히 소금의 텍스처를 패브릭 소재의 제품 상자로 고급스럽게 형상화한 점도 수상의 이유로 꼽혔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가 G마켓•옥션에서 최대 45%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가 G마켓•옥션에서 최대 45%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 엘리닉, G마켓·옥션에서 최대 45% 할인 판매

‘엘리닉(L.linic)’이 이베이코리아가 주최하는 ‘2020 디지털·가구 빅세일’에 참여해 신학기 맞이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2월25일까지 G마켓·옥션에서 동시 진행된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디지털·가구 빅세일’ 기간 동안 최대 45%의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기본 행사가는 68만원이며, G마켓·옥션 회원에게 지급되는 12% 할인 쿠폰과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8% 추가 할인 쿠폰을 적용한다면 54만4000원 할인가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비비도 초음파 이온 필링기’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