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생생빵상회’ 3만개 판매 돌파…출시 한 달만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3만개 판매 돌파…출시 한 달만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2.20 1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홍현희 빵’으로 주목, 인기 급상승
전자레인지 등으로 갓 구운빵 만들 수 있어
생생빵상회 7종. (자료제공=롯데제과)
생생빵상회 7종. (자료제공=롯데제과)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지난 1월 선보인 냉동 베이커리 브랜드 ‘생생빵상회’가 출시 한 달만에 3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생생빵상회의 인기비결은 간편함에 있다. 별도의 조리도구 없이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를 활용, 오랜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본 제품은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는 ‘발효냉동생지’ 4종과 전자레인지로도 조리 가능한 ‘간식용 조리빵’ 3종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발효냉동생지는 에어프라이어 및 광파오븐에서 약 10분 간 조리하면 된다. 조리빵 3종은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약 30초~2분 가량 돌리면 된다.

특히 생생빵상회는 최근 방영된 한 예능프로그램에 나와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개그맨 홍현희가 제품을 맛있게 먹는 장면이 나간 후 인기가 급상승한 것.

이후 생생빵상회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일명 ‘홍현희 빵’으로도 불리우며 온‧오프라인 상 제품 일시 품절 현상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이달 24일부터 오는 3월 1일까지 G마켓에서 ‘생생빵상회’ 온라인 기획전을 가진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에 한해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 생생빵상회 라인업을 추가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계획하는 등 새로운 베이커리 브랜드 육성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